본문 바로가기
💡후기🧡

세계지도 / 국내지도 여행기록 우리나라 여행 지도 세트

by 명쨩 2020. 8. 13.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것 같아요 요즘 정말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 같네요

코로나 19로 여행은 꿈도 못 꾸는 요즘.. 문뜩 사진첩을 보다가 그동안에 다녔던 여행을 기록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그래서 지도를 주문하기로 했죠

 

예쁜 지도를 검색하다가 10X10에서 데코 트래블 코리아 맵이라는 지도를 발견했어요

꾸미는 지도라고해서 내 마음대로 예쁘게 꾸밀 수 있더라고요

꾸미는 재주는 없지만, 어차피 나만 보는 거 바로 주문!

텐바이텐 어플에서 15,000원에 결제했답니다. 지도가 원래 이렇게 비싼 건가요?ㅠ ㅠ

어쨌든 코팅지와, 예쁜 스티커들도 함께 세트로 준다 하여 주문 주문~! 

 

구성은 양면 종이 세계지도 1장 + 반투명 PVC 커버지도 1장

데코 스티커 5장 + 벽면 부착용 양면 스티커 젤리 테이프 12개 +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색상은 빈티지 / 컬러풀 / 민트 / 그레이 4가지 있었는데

저는 가장 무난한 그레이색으로 주문했습니다.

 

한쪽에는 이렇게 여행을 기록할 수 있게 우리나라가 그려져 있어요

코팅은 되어있지 않아서 연필로도 기록은 가능해요!

 

다른 한쪽에는 한반도 모양이 그려져 있어요

한반도 지형이 한눈에 보이는 면이라 여행기록을 하기엔 지역들이 상세하게 나와있지 않아서 여긴 관상용?

코팅도 되어있어요

어느 쪽이든 원하는 면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이쪽으로! 창문에 붙혔어요 동그란 양면테이프가 은근 짱짱하게 잘 붙더라고요

안 떨어져요 ㅎㅎㅎ 벽에다가 붙이려다가 후기 보니까 벽에 붙였다가 벽지 찢어졌다는 후기가 있어서..

그리고 위에 투명 PVC코팅지는 우리나라 면으로만 코팅지가 있어서 위에 덧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코팅지도 연필로 써도 될 것 같더라고요!

 

하나하나 스티커를 붙혀보았어요

천안, 안성, 원주, 대전, 세종, 안면도 등등 둘이 함께 한 기록은 아직 짧지만 앞으로 더더 많이 채워 나갈 예정이에요!

 

귀연 스티커들도 있고, 빨간색 동그란 스티커가 양면테이프예요 엄청 잘 붙으니 벽에 붙일 때 신중하게!

 

사용설명서도 엄청 자세하게 잘 나와있어서 보면서 사실 보지 않아도 다 알아서 잘하실 것 같긴 한데

어렵지 않은 거라^^;

그래도 잘 모르겠으면 꼭꼭 설명서를 보고 하는 게 좋겠죠?

 

생각보다 엄청 상세하고 자세하게 잘 표기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앞으로의 추억들을 지도에 예쁘게 꽉꽉 채워 나갈 좋은 날이 어서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