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내돈내산) 빙그레 투게더 아이스크림 신상 프럴린&아몬드 후기

by 명쨩 2021. 3. 5.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

평소 아이스크림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투게더 아이스크림 신상 맛이 나왔다고 해서

바로바로 겟겟!!

너무 궁금해요

 

프럴린&아몬드라니!

 

Praline, 설탕에 견과류를 넣고 졸여서 만든 것이라고 하네요!

 

내돈내산 인증 :-)

아이스크림 사면서 같이 ㅎㅎㅎ 양파와 종량봉투까지 ^^;

 

제가 가는 집 앞에 마트가 진짜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신상 나왔다! 하면 대형마트에선 찾아보기 힘든 아이스크림도 집 앞에 슈퍼 가면 다 있어요

보세요 투게더 종류별로 다 있어요

칙촉 위즐도 마트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는데 여기는 항상 있더라고요

 

저기 저기 저의 최애 아이스크림!!! 투게더 초코도 있네요

투게더 초코가 초코칩이 와그작 씹히면서 넘넘 좋아요 저런 식감!

아. 잠시 길을 잃었지만 다시 원점으로 돌아올게요

 

프럴린&아몬드도 아이스크림 안에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맛있게 씹힐 것 같아요ㅎㅎㅎ 넘 조음

프럴린 페이스트는 미국산 아몬드를 사용했네요

포화지방이 차지하고 있는 비율이 좀 높네요

비주얼 합격 아이스크림~! 

먹다 보니까 이렇게 얇은 초콜릿이 막을 형성하고 있어서 아몬드의 고소함과 초콜릿의 달달함이

서로 잘 어우러져 아주~ 서로의 맛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짱 맛 구성

 

그런데 한 가지 아쉬운 건 견과류가 막 씹히진 않아서 사~알짝 아쉽더라고요

견과류를 조금 더 크게 해 주셨더라면!!!

 

뭔가, 베스킨라빈스로 비교하자면 가장 비슷한 건 아몬드 봉봉? 쪽인 것 같은데

아몬드 봉봉은 씹히는 게 크다면

이 친구는 그런 건 없더라고요

 

아몬드가 너~무  얇고 작아서 오히려 식감에 방해가 되는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전반적인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 -)

 

맛있는 아이스크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