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소소한리뷰 - 이모저모 모든 것들

이연수 피부비결은 휴럼 철통스킨랩 부러우면 지는거다

by 명쨩 2020. 2. 4.
반응형

휴럼에서 유산균 사먹고 있었는데
주기적으로 주문하다보니 어느날
철통스킨랩이라는 상품을 한통 같이 보내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또 써칭써칭 했죠

이연수님의 피부비결이라고 나오던데 정말
구미가 확 땡기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
요즘같이 건조하고 미세먼지에
코로나바이러스까지 ㅠㅜ 마스크를 놓을 수 없는 상황
내 피부는 누가 지켜주나요...

이렇게 한손에 쏙들어오는 정도의 크기더라고요
1일 1회 2정 먹으면 되요
타제품 콜라겐은 2회 먹어야하는데
요거는 하루에 한번만 먹으면 되서 좀 편하더라고요
아주 좋은 #이너뷰티제품 이예요!

한통에 총 56정들어있고
통도 작아서 보관하거나 휴대하기도 편해요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좋다는건
다들 너무너무 많이 알고있는 정보일 것 같은데요!
이 제품이 바로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어요
또 허니부쉬라는건 저도 처음들어 봤는데요
남아프리카에서 주로 자라는 식물이라고 해요
유럽인들이 피부를 위해 먹기 시작했던 식물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히알루론산과 허니부쉬의 만남!
정말 #이너뷰티 계의 강자 일듯!!

부러우면 지는거래!

뚜껑을 열고 가운데 종이를 당기면 쫙 뜯어져요
뜯는방법도 간편해서 좋았어요

사실 알약을 잘 못삼켜서 늘 약먹을때마다 고통이였어요..
늘 한알씩 먹어서 물만많이먹고 배부른상태..ㅠㅠ
그래서 정말 알이 크기로 유명한 종합비타민은
엄두도 내지 못했던 저 인지라ㅜㅜ
이상품의 알크기도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꾸준히 먹어서 지친나의 피부를 지켜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