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맛집 오성족발&보쌈 막국수 배달 후기

by 명쨩 2020. 5. 7.

명쨩입니다 : )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었지만 방심할 수 없죠

집에서 또 또 자꾸 배달음식만 시켜먹게 되네요 ㅎㅎ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족발을 참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시켜먹고 진짜 찐맛집을 찾으려고

남치니랑 노력하고 있어요ㅋㅋㅋ

 

그중에 오늘은 오성 족발&보쌈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일단 요렇게 족발小 막국수 주문했어요

총금액 26,000원 되시겠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배달해주시네요

채소도 많이 들어있어요

요청사항에 채소 좀 많이 달라고 요청드렸는데

사진엔 안 찍혔지만 쌈채소 저만치를 한 봉지 더 주셨어요ㅎㅎ

 

역시 족발엔 막국수 세트로 가야죠

 

야들야들 윤기 좔좔ㅎㅎㅎㅎ

블로그 한다고 음식 주문해놓고 사진 찍을 때까지 기다려주는 남치니 항상 고마우네용ㅎㅎ(새삼)

 

막국수는 아예 국물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채소가 섞이니 좀 더 맛스러워 보이죠

육수를 따로 주고 비빔막국수였다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들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깔끔하니 족발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5첩으로 반찬 챙겨주세요

왼쪽 위부터 쌈장, 새우젓, 마늘, 명이나물, 무생채

 

명이나물 평소에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족발에 명이나물 이라니, 진짜 좋아요 ㅎㅎ 명이나물 주는 사장님 좋아요❣

명이나물과, 족발 그리고 채소까지 함께 한쌈

어떠세요!! 오늘 야식 족발 고고?? 

 

족발에 냄새도 안 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