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 빵집 / 성정동 뚜쥬루 과자점 베이커리 맛집 카페 방문기 (주차장 위치)

by 명쨩 2020. 5. 14.

안녕하세요 명짱입니다 : )

천안에 아주 유명한 빵집이 있죠, 뚜쥬르 돌가마점이 굉장히 유명한데요.

작년에 방문해 보고 정말 반했었죠 빵순이인 저에게 너무나 천국 같은 곳이었어요

빵들 하나하나가 맛이 없는 게 없었죠 진짜 욕심부려서 엄청 많이 사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뚜쥬르 빵집이 성정동에도 과자점이 있다는 거 알고 있었는데 매일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고,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도 늘 돌가마점만 갔었던 것 같아요ㅎㅎ

이번에 드디어 성정동에 있는 뚜쥬르 과자점도 방문하고 왔습니다.


뚜쥬르에서 꼭 먹어야 하는 빵 Best가 있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1. 거북이 빵

2. 빵 돌가마 브레드

3.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와, 이 3가지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먹고 싶어요)

오늘은 먹어보지 못했던 다른 것도 먹어보자 해서 다른 종류를 빵을 많이 골랐어요

입구부터 뚜쥬루 과자점으로 아주 크게 쓰여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지나가면서 보면 늘 안에 사람이 많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도 가게 안에는 사람이 많았어요

역시. 맛집은 늘 사람이 많아요

 

뚜쥬루 과자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건물로 되어있어요

지하 1층은 직원 휴게실, 1층에서 빵을 생산하고 판매합니다. 2층이 카페로 되어있고

3~4층에서는 양과자와 초콜릿을 생산합니다.

건물만 봐도 정말 대단하죠? 돌가마점과 똑같이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고 판매하고 있어서

운 좋으면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 따뜻한 빵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밤 11시 까지.

카페는 오전 11시 ~ 밤 9시까지

아침 일찍 열어서 밤늦게까지 영업한다니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뚜쥬루 1층 내부예요 입구에는 손소독제와 빵을 잡고 담을 수 있는 집게와 쟁반이 구비되어있어요

그리고 사랑하는 빵들이 맛스럽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빵을 골라볼까요? 무엇을 먹을까

 

마법의 옥수수빵과 그 옆에 제가 최애 하는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이 있네요

옥수수빵도 진짜.. 빼놓을 수 없는 인생 빵인데 너무 맛있어요

 

각종 스콘과 딸기 페스츄리까지 있어요 정말 앙증맞은 게 한입에 쏙 넣고 싶은데

사실 한입에 안 들어가요^^;

오늘 제가 초이스 한 빵이에요 치즈 치아바타 궁금했어요

촉감이 폭신폭신하고 몽글몽글한 게 부드러울 것 같았어요 가격은 3,500원입니다.

 

그리고 제가 최애 두 가지 거북이 빵과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거북이 빵은 처음 먹었을 때 정말 신세계를 보았던 것 같아요

생긴 건 모카 크림 번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안에 크림도 가득할 줄 알았는데

공갈빵처럼 속은 비어있지만 촉촉하고 겉은 고소하니 부드럽고 정말 반전 빵

거북이 빵은 온장고에 보관되기 때문에 하나씩 꺼내오면 돼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베이글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들이 모였기 때문에 당연히 맛있는 것!

 

위 와 같이 진짜 다양한 빵들과 과자, 그리고 샌드위치도 준비되어 있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찍지 못했지만 진짜 하나하나 다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한 번에 다 먹을 수 없으니 다음을 기약하며 하나씩 먹어볼 테야!

 

냉장고 쪽에는 케이크류와 초콜릿도 판매하고 있어요 진짜 종류가 어마어마하죠?

포스팅하려고 사진 정리하는 것도 한참 걸렸네요 ㅎㅎ

 

입구 들어와서 바로 오른쪽에 가장 먼저 보이는 코너에는 아이스크림과

무색소, 무보존료, 무향료인 어린이 쿠키도 있고 블루베리/망고/딸기 잼도 있어요

너무 크지 않은 병에 들어있어서 부담 없이 사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옆으로 올라가는 계단 있어요 여기는 2층으로 가는 카페예요

카페는 오픈 시간이 오전 11시부터 ~ 밤 9시까지로 빵집 운영과는 다르게 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주차공간입니다.

빵집 골목으로 들가면 왼쪽에 크게 뚜쥬루 전용 주차장 있어요 골목이라 주차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걱정했던 게 무색할 정도로 주차장도 너무 잘 되어있어서 맘 편히 방문하실 수 있어요

 

뚜쥬루 과자점 정말 천국이네요! 언제나 항상 빵집은 나의 사랑

빵순이의 천국 천안 사람들 너무 부러워요 이렇게 맛있는 빵집이 있어서

저도 천안 너무너무 자주 가는 데 갈 때마다 여기 빵집만 가고 싶어요

오늘 간식은 다들 고소한 빵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