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 맛집 성정동 가구웨딩특화거리 근처 착한낙지 천안점

by 명쨩 2020. 8. 20.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

얼마 전에 매운 게 당겨서 근처에 있는 착한 낙지에 다녀왔어요!

다른 체인지점은 다녀봤는데 성정동에 있는 건 처음 방문이었어요 체인 이어도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기도 해서

성정동에 있는 착한낙지 천안점은 어떨까 또 기대하면서 방문했죠

 

 

 

위치는 가구웨딩특화거리 근처에 있어요ㅎㅎ 크고, 주차장도 잘되어 있어서 찾아오는 길이 어렵진 않을 거예요

 

 

가게 내부는 크고 엄청 쾌적해요 깔끔해요

다른 지역에 있는 착한 낙지 가보았을 때, 엄청 도떼기시장처럼 시끄럽고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같이 밥 먹으러 온 일행과 대화를 할 수 없을 만큼 정신없었거든요

물론 그 지점이 장사가 너무 잘 돼서 그런 것도 있지만 편하게 밥 먹을 수 있는 공간? 분위기? 는 아니었는데

천안점은 매우 쾌적하고 좋더라고요

 

사진은 다른 손님들이 없는 방향으로만 찍어서 손님이 없어 보이지만

제 뒤쪽으로 테이블이 또 있어서 손님도 많았어요

 

 

 

한쪽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어요

처음엔 반찬 다 가져다주시는데 두 번째부터는 셀프로 이용하면 됩니다

셀프바에는 오이냉국, 콩나물, 순두부 등의 찬들이 준비되었고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식혜와 수정과도 있더라고요!

 

 

 

기본으로 준비해주신 찬이고 여기에 순두부도 있어요! 순두부 짱짱 맛있음 ㅎㅎㅎ 

두번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ㅠㅠ 감동

 

저희는 낙지볶음이랑, 해물파전 주문했어요 

낙지볶음은 보통맛으로 해도 충분히 매콤하기 때문에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밥은 낙지볶음과 비벼먹을 수 있게 대접에다가 주신답니다.

너무 맛있겠죠 글 쓰면서 침 나와..ㅠ 

 

 

사진만 봐도 매워 보이죠? 타 지점에서 먹었을 땐 정말 눈물 콧물 쏙 빼게 매웠는데

천안점은 정말 맛있게 맵더라고요! 역시 지점마다 맛의 차이는 조금씩 있는 것 같아요

보통맛으로만 먹어보았는데 천안점이 훨씬 맛있고 맵기도 적당해서 진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이렇게 콩나물도 올리고 적당히 자른 낙지볶음도 양념이랑 흰밥 위에 올려서 쓱쓱 비벼주세요

 

 

꿀맛!!! 

 

 

 

아 좀 맵다~ 싶을 때 앞에 있는 해물파전으로 ㅎㅎㅎㅎ 진짜 두툼한데 바삭하고

해물도 잔뜩 들어가 있어요 딱 봐도 해물 많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착한 낙지 원래 좋았는데 천안점을 계기로 더더더 좋아졌어요!

앞으로 천안점만 갈 거예요!!

 

오늘 점심! 매콤한 낙지볶음 어떠세요?^^

제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
공감(❤)과 구독은 명쨩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