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 터미널 신부동 맛집 금화왕돈까스 옛날 경양식 돈까스 추천

by 명쨩 2020. 8. 25.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천안 터미널 근처에 있는 금화왕돈까스 천안 신부점을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일본식 돈까스보다 경양식 돈까스를 매우,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요즘 사실 찾아보기 힘들어서 진짜 저에겐 또 최애 맛집이 될 것 같아요

경양식 돈까스라고 해서 막상 찾아가 보면 일본식 돈까스를 파는 식당들도 있었고 

좀 옛날 사람이라.. 옛것에 익숙해져 있다 보니 ^^; 아날로그 갬성

아무튼 이제 돈까스의 세계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고요

라스트 오더는 저녁 9시 30분이니 늦지 않게 주문해주세요 사실 밤 10시도 늦은 시간인데

늦은 시간까지 맛있는 돈까스 먹을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건 정말 가성비 끝판왕인 것 같아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왕 돈까스를 먹을 수 있다니 세상 행복...♥

 

 

 

외관도 깔끔하고 왕돈까스집답게 간판도 아주 궁서체로 진지하더라고요

마치 '나는 맛집이다'라고 말하고 있는 듯한 저 진지함 보소

 

 

영업시간은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밤 10시까지 식사할 수 있고 배달도 가능해요

또 식당 내부도 컸는데 혼밥 하시는 분들 전혀 어색하지 않더라고요

 

 

 

메뉴는 돈까스류와, 국수류,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두 명이 방문했는데 저는 기본 옛날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옛날 돈까스와

세숫대야 왕비빔모밀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모밀도 세숫대야에 왕으로 나오다니 이 집은 왕.. 

먹어보지 않았지만, 사이드 메뉴 떡볶이도 사발에 나오네요 ㅎㅎ 다른 테이블에서 치즈 사발 떡볶이 시켜 드시던데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양도 엄청 많았어요

 

 

 

식당 한편에는 셀프바도 준비되어있어요 간단한 반찬과 식기는 직접 가져다가 사용하시면 됩니다.

식기는 깨끗하게 소독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돼요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진짜 이건, 찐탱인데

고추와 쌈장이 있어요 돈까스에 고추 먹는 거 완전 너무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취향저격

 

 

 

경양식 돈가스집답게 크림수프에 후추 챡챡 뿌려서 먹어야죠

수프는 셀프파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고요

맛이 없을 수 없는 ㅎㅎㅎ

 

 

 

드디어 기다리던 돈까스가 나왔어요

사진을 가까이서 찍은 탓도 있지만 왕돈까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크더라고요

밥과 샐러드 단무지 피클 그리고 쫄면까지

 

 

새초롬한 쫄면을 기대했는데 쫄면은 살짝 미스

고추장이 더 많이 들어간 것 같더라고요 좀 텁텁하게 먹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새숫대야왕비빔모밀까지 등장했죠

여긴 그런데 돈까스 맛집인가 봐요 모밀은 시원하게 먹어야 되는데

면 삶고 대충 헹구셨는지 면이 미지근하더라고요 니맛내맛.

결국 직원분에게 얼음 좀 달라그래서 얼음 넣어서 먹었는데

얼음 넣으면 양념이 싱거워지는 건 감안하고 먹었지만 그래도 모밀은 차갑게 먹으니 미지근하게 먹는 것보단 낫더라고요

앞으로 요기서는 돈까스만 먹는 것으로^^;

 

 

모밀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두 명이서 배가 터지게 먹고 왔어요

 

 

돈까스 꿀맛집! 금화왕돈까스의 한상차림이네요!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옛날 돈까스 먹고 싶을 때 앞으로 딱 여기 금화왕돈까스로 올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