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 맛집 천호당 초코치츠호두과자 천안의 명물 택배주문 가능!

by 명쨩 2020. 8. 15.

안녕하세요 명쨩이예요 : )

천안에 너무너무 유명한게 있죠 바로 호두과자인데요!

오늘은 조금 색다른 호두과자인 '초코 치즈 호두과자' 먹고 왔어요

사실 두 번째 방문이에요! 첫 번째 방문했을 때 다 팔리고 없어서 못 먹었거든요 택배 주문도 가능했지만

바로 가서 따끈한 호두과자를 먹고 싶어서 두 번째는 꼭 현장에서 받아 먹으리라! 다짐 하고 두번째 방문했을 때

드디어 만날 수 있었죠 ㅎㅎ 너무 기대되고 설레더라고요

 

 

 

드디어 만나기 10초 전!!!

 

초코 치즈 호두과자는 천안에서도 '천호당'에서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처음 방문에 실패했던 날 혹시 몰라 여기저기 가보았는데 안 팔았어요

 

 

 

천호당 위치는 정말 그냥 길가에 있어요 차 타고 가다 보면 눈에 띄더라고요

CU편의점 옆에 있으니 호두과자 바로 드실 분들은 옆에 편의점 들러서 꼭 물도 하나 같이 준비해두시길ㅎㅎ

 

 

 

전국 배달 가능하고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문의하실 분들은

위에 정말 대문짝만 하게 쓰여있는 전화번호로 문의해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가게 안에 들어서면 바로 앞에서 호두과자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작은 공장이 있는 느낌? 위치 상 직접 찾아오시는 분들보다는 택배 주문이 더 많은 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 때도 찾아온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거든요

 

그래서 바로 받아서 바로 먹을 수 있었죠 훗..

 

 

 

일반 팥앙금과 초코 치즈 호두과자의 가격은 다르니 주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초코 치즈 호두과자가 조금 더 비싸요 (사실 2배 차이나요..)

 

 

 

주문과 동시에 포장에 담아서 주시더라고요 바로바로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먹어야죠!

 

 

 

사진 찍는다고 까불다가 호두과자 한알이 자리이탈을 하였네요

 

 

 

예쁜 아이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ㅎㅎㅎ

 

 

겉은 초코, 속은 크림치즈로 꽉 차있어요 단짠단짠의 정말 아름다운 조화랄까 맛있더라고요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호두는 위에 뿌려진 게 전부라서 호두의 맛은 전혀 느낄 수가 없어서

호두과자의 본연의 맛은 잃어버린 느낌이었어요.

속이 크림치즈로 꽉 차있다 보니 씹히는 맛도 없어서 ㅎㅎㅎ 호두가 좀 더 들어가 있으면 뭔가 씹히는 맛도 있고

더 좋았을 텐데 라는 아쉬움?

초코와 크림치즈의 조합은 당연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지만 약간의 아쉬움이 남았어요

 

 

 

앉은자리에서 반 먹었네요 ㅎㅎㅎㅎ 물 없이 못 먹으니 꼭 물을 같이 준비하세요!!!

저녁 먹으러 가던 길이었어서 적당히 먹고 저녁 먹자..라고 하여 반만 먹고 뚜껑 덮었어요

저녁 먹으러 가던 길만 아녔어도 한 박스 다 먹었을 거예요

 

결론 총평!

맛있어서 한번 사 먹을 만 하지만 두 번은?

안 먹어 봤던 거니 새로운 경험이었다! 맛있었지만 아쉬웠다!

 

제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
공감(❤)과 구독은 명쨩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