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 맛집 성정동 수제버거 맛집 쏠라버거 배달후기

by 명쨩 2020. 9. 3.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

집에 가만히 누워있다가 급 배가 고파서 야식 시켜먹으려고 배달어플 보다가 발견한 수제버거집이에요!

리뷰가 엄청 좋더라고요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볼까?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해보았어요

쏠라버거 or 솔라버거 어느 것으로 검색해도 다 나오더라고요


 

 


어플 보고 주문한 거라 위치는 어딘지 몰랐는데

지도 보니까 꽤나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었네요 :-) 

맛집을 찾았으니 자주 시켜먹어야겠어요 코로나가 좀.. 없어지면 방문을 계획해 보는 것으로!

 

 

쏠라버거 로고예요 참 귀엽네요 버거를 해처럼 짱짱짱

우리가 주문한 건 모든 식당의 기본 메뉴인 쏠라버거1, 연탄통구이버거1 이렇게 2개 주문했어요

보통 버거 먹으러 가면 set 메뉴가 있죠 프렌치프라이와 음료까지 세트로 파는데

쏠라버거는 버거만 주문해도 프렌치프라이(S) 사이즈를 주시더라고요 쫌 감동이네요 : )

 

 

 

포장도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왔어요

그런데 모든 포장에 스테인 플러가 찍혀있다 보니 뜯는데 좀 불편하더라고요

수제버거라 쏟아지면 끝이니까 사장님의 깊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포장 뜯는데 스테인 플러 위에 테이프가 이중으로 붙어있어서 좀 뜯으면서 짜증(성질 급한 전형적인 한국인..)

 

그리고 '저 먼저 드셔야 해요'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는 동그란 포장용기 보이시나요!!!

저것은 무엇인가.

 

 

짜잔. 망고랑 시리얼이 들어있고 그위에 자주색의 소스가 살짝 뿌려져 있는데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어요

약간 새콤달콤 한 맛이 나는데 엄청 맛있더라고요

입맛을 확 돋우는 완벽한 애피타이저였어요!

망고가 엄청 달고 맛있었어요 :>❤

스티커가 안 붙어있었다면 당연히 후식으로 먹었을 것 같은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버거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오른쪽 상단에 핑크색 스티커로 주문한 버거를 구분할 수 있게 표시해주셨어요

그리고 가운데 살짝 튀어나와있는 나무 꼬챙이 보이시나요?

수제버거가 흔들리지 않도록 고정해둔 막대더라고요

그런데 저 나무도 처음에 잘 못 보고 포장 뚜껑 열다가 활짝 열어서

수제버거 뚜껑도 활짝 열렸어요 하하^^;

 

쏠라버거

 

먼저 쏠라버거! 비주얼 미쳤다리 치즈보소

쏠라버거의 메인 메뉴인데 오 엄청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달달하고 치즈도 적당이 짭조름하고

단짠의 조화가 수제버거에서 아름답게 만나네요

 

통연탄구이버거

 

두 번째로 통연탄구이버거! 얘도 정말 비주얼 깡패!!

고기 엄청 두툼하고 중간에 살짝 얹혀 있는 달걀프라이까지 노른자 톡 터져서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고기에 올라간 소스가 조금 짰어요

채소랑 같이 먹어야 안 짤 것 같은데 아무래도 수제버거가 한입에 먹기 힘들다 보니ㅠㅠ

소스가 조금 짜길래 나름 채소와 빵을 함께 먹으려 무척이나 애를 썼답니다.

함께 먹으니 한결 낫더라고요 :> 정말 맛나요!

기본적으로 채소들이 다 신선하고 아삭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채소들이 신선함이 느껴지고 고기 냄새도 하나도 안 나더라고요

 

배달어플에 리뷰가 좋은 이유가 있었어.... 먹다가 말고 우리도 리뷰 쓰자며ㅋㅋ

 

 

프렌치프라이도(S) 같이 주시는데 기본적으로 소금이 살짝 뿌려져 있더라고요

토마토케첩을 같이 주시긴 하지만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케첩은 안 찍어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즈닝도 주시던데

저는 시즈닝보다 기본 감튀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맛있었던 수제버거 맛에 반해 리뷰에 참여했답니다

 

 

 

사진 너무 못 찍는 나 자신이 부끄럽지만 수제버거는 맛있었다.

또 먹고 싶다

수제버거 맛집 짱 맛집 천안 성정동 쏠라버거 두 번 세 번 추천해요!!

 

 

완벅!? 완전 싹싹 다 먹고 너무 기분 좋게 배부르네요

너무너무 생각나는 맛이에요

사실 프랜차이즈 버거에 너무 익숙해져 있어서 수제버거가 다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먹자마자 오? ○_○?? 모야? 눈이 뻔쩍 뜨여지는!ㅋㅋ

 

제 후기가 수제버거를 먹을까 말까 고민하시는 천안지역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아요와 구독은 명쨩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