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서산 맛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산 해미읍성 해미우시장 곱창전골 후기

by 명쨩 2020. 9. 17.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잊을만하면 등장하는 명쨩의 백종원 따라다니기!! 전국 어디든 따라갑니다!

이번엔 충남서산에 위치한 해미읍성에 다녀왔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전 다녀왔습니다.



사실 골목식당 서산편은 제대로 챙겨보지 못해서 어디가 어떻게 솔루션이 잘 되었는지

잘 모르고 방문했어요

그냥 메뉴만 보고 먹고싶은 곳 가보자! 해서 간 거였어요

해미 우시장 바로 앞에 왔어요 바람 엄청 많이 부는 날이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그냥 골목골목, 가게 앞에 다 이렇게 주차해야 해요

 

가게 앞에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인증도 되어있어요ㅎㅎㅎ오 ~

정말 찐 맛있을까? 넘나 기대하는 중~~

 

헉.. 사실 방문했을 때 3시쯤 방문했고 점심을 안 먹은 상태여서 엄청 배고팠거든요

늦은 점심이다 생각하고

진짜 맛있게 먹어야지 했는데 재료 소진이라니... 너무 슬픔..

그래도 불행 중 다행으로 문을 완전히 닫은 건 아니고 4시부터는 영업을 하신다고 하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가게는 저녁 8시까지만 영업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일입니다.

 

한 시간 동안 해미읍성 구경하다가 다시 돌아왔더니 오픈해서 장사하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돼지곱창전골 小자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골목식당 방송을 나중에 봤는데 전골보다 구이에 솔루션이 집중되어있더라고요

이럴 줄 알았으면 구이 먹어볼걸..ㅎㅎㅎ  그렇지만 후회하지 않아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전골도 맛있었어요

가게 안은 꽤나 넒어요. 옆에 테이블이 하나 더 있어요ㅎㅎㅎ

뭔가 안 깔끔한 것 같으면서 깔끔한 것 같기도 하고 가게가 오 깨끗한데?라는 느낌은 아니지만

지저분하지도 않고 그냥 인간적인 느낌이었어요.

 

테이블 번호는 화투장으로 ㅎㅎㅎㅎㅎ 재밌네요

주문한 곱창전골 기다리면서~ 한컷 또 찍어봅니다 (극한남친)

기본찬은 오이무침,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이렇게 3가지 나오는데 반찬은 다 맛있었어요

주문한 곱창전골이 나왔어요 소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당면도 있어요

양이 진짜 어마어마해요 곱창도 진짜 많이 있어서 소자가 맞나? 했어요

곱창도 냄새도 하나도 안 나고 국물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뽀얀 곱창 보이시죠? 엄청 깔끔해요 

국물도 깔끔하고 곱창도 쫄깃한 게 먹을수록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밥을 너무 볶아 먹고 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너무 불러서 밥을 못 볶아 먹었어요ㅠㅠ

사장님이 왜 밥 안 볶아 먹냐고 맛이 없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너무 맛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못 먹겠다니까 에이~ 다음에 또 와서 그땐 꼭 밥도 볶아먹으라고 해주시더라고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곱창전골도 맛있고 기분이 짱짱 좋아졌어요

 

크~ 진짜 쫄맛탱 인정 인정 찐 맛집!! 짱짱

서산 해미읍성 해미 우시장 곱창전골 추천해요! 해미읍성 구경하다가 식사 시간 되면 곱창전골 또는 곱창 구이 드세요!

곱창구이 드시는 분들도 진짜 많더라고요

저도 다음에 방문하면 곱창 구이로 먹어볼 거예요!

 

제 글을 읽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
공감(❤)과 구독은 명쨩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