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 단계동 봉화산택지 삼겹살 맛집 경아네구이

by 명쨩 2020. 10. 20.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

날씨가 꽤 많이 쌀쌀해졌어요

가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서 너무 아쉬워요

 

날씨가 너무 좋은 가을날 회사에 하루 연차 내고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 보았어요

오랜만에 만나는 언니와 먼저 맛있는거 먹자며 아침부터 들떠 있었죠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원주 봉화산택지에 위치하고 있는 경아네구이입니다.

지나가면서 자주 보았는데 가본 적은 없었거든요. 그런데 다들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저도 이 기회에

방문해보았습니다.

 

📞033-742-7692

📌강원 원주시 백간공원길 13-5 지번 단계동 1102-4

 

가게 내부는 입식과 좌식 테이블 둘 다 있어서 편한 곳으로 앉아서 식사하시면 되겠어요

경아네구이 메뉴판

경아네구이 메뉴판이에요

점심 장사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점심에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이 13시 정도였던 것 같아요

다른 블로그들 보니 갈매기살 맛집이라고 하던데 저는 여기 삼겹살 추천받아서 간 거라

생삼겹살로 주문해봅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해주시는데 대단하게 많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더라고요

옆에 파김치도 있었는데 파김치도 완전 짱짱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었던 파김치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이지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뜨거운 보글보글 계란찜까지 기본으로 주시더라고요

뜨거워서 화상 입을 수 있으니 꼭 식혀서 드시길!!

드디어 나온 생삼겹살ㄹㄹㄹㄹ 2인분입니다. 두툼하죠? 

 

바로 구워요 다 구워요 다 먹을 거예요 너무 먹고 싶어요

현기증 나니까 빨리 익어주세요 고기님들아

저는 준비되었어요

자, 알코올도 잊을 수 없죠?

(사실 물입니다.. 차 가지고 와서 술 마실 수 없었어요.. 지인만 마시고 저는 물로 짠만하며 아쉬움만 달래 보았어요ㅠㅠ)

크.. 알배추에 마늘, 고추, 고기랑 거기에 아주 맛있는 파김치까지 더해서 한입 가득 넣었더니

진짜 맛있었어요

갈매기살 맛집이라더니 삼겹살도 완전 맛있는데?

 

그런데 낮시간이라 그런지..ㅎㅎㅎ 다들 점심메뉴 드시느라

고기 먹는 테이블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옆 테이블에서 청국장 드시는데 그것 또한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이던지.. 저희도 주문해 봅니다.

 

보글보글 청국장 등장입니다.

공깃밥은 1개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두 그릇으로 나눠 주셨어요 (사장님 센스 짱)

청국장 주문하니까 알타리김치도 함께 주시더라고요

여기는 김치 맛집인가요? 파김치, 알타리김치 다 왜 이렇게 맛있죠?

기본적으로 사장님 솜씨가 짱인듯

분명 배불러서 밥은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한 그릇 뚝딱.. 싹쓸

청국장에 밥 비벼서 김치 얹혀서 먹으니까

좀 전에 고기 먹은 애 맞음?

첫 끼 먹는 애처럼 너무 맛있게 다 먹어 버렸네요

너무 맛있어요!

삼겹살과 청국장이 당길 때 원주 봉화산택지 경아네구이 추천해요!!

 

공감(❤)과,댓글 그리고 구독은 명쨩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