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충주여행 충주호캠핑월드 글램핑1호 후기, 오토캠핑 국내여행 (현/월드애니셀글램핑)

by 명쨩 2020. 9. 15.

안녕하세요 :-)

명쨩입니다. 사그라들지 않는 코로나 감염 확산으로 집에만 있어야 하는 하루하루가 이제는 힘들죠

외출은 하고 싶은데 사람들과의 접촉은 꺼려지고...

 

최대한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고 할 수 있는 게 무엇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굉장히 좋은 캠핑장을 발견했어요 캠핑, 글램핑 하면 공동 화장실, 공동 식수대 공동..

다 공동으로 사용하기 마련인데 이곳은 개별에!! 개별 풀장에, 칸막이도 따로 있어서

옆집과 아예 마주칠 일이 없더라고요

 

너무너무 좋은 글램핑장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도 정말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곳인데 정말 만족도 200%였어요

 

바로 충주에 위치해 있는 충주호캠핑월드입니다.

지금은 이름이 월드애니셀글램핑으로 변경된 듯해요


 


크 날씨 보세요 너무 좋죠

충주호입니다. 너무 좋아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순간이에요

사진에 담고 싶어서 운전 좀 천천히 해달라며 ㅎㅎㅎㅎ

가는 길이 너무 예뻐서 도착하기 전에 이미 힐링 다되었고 너무 설레었어요

 

저는 글램핑 1호 방으로 예약했어요

1~7호 까지는 텐트형이고 8~9호는 컨테이너형 이더라고요

고민을 많이 하다가 그래도 글램핑은 텐트지! 하고 저희는 텐트형을 선택했는데

어떤 호를 선택하든 전망은 모두 호수를 향하고 있어서

어디든 다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제가 방문했던 날짜에는 텐트형이 1호만 비어있어서 1호 초이스!!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오전 11시

무료 와이파이도 가능하고 객실마다 야외수영장이 다 구비되어있어요 

주차는 예약한 텐트 바로 앞에 딱딱할 수 있어서 짐 옮기는데 힘들지도 않고 바로바로 좋더라고요

 

1호 텐트의 호수 뷰

반은 산, 반은 호수로 둘러 쌓여있어서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너무 예뻤어요

풀장도 소독 싹 해주시고 벌레도 다 잡아주셔서 물도 깨끗해요

단 소독 냄새가 조금 많이 나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깨끗하게 관리 잘해주시더라고요

사장님도 너무너무 너무 친절하셨어요

 

1호텐트 내부

 

텐트 내부는 간단하게 침대, 에어컨, 티비 그리고 침대 옆에 소파도 있고, 냉장고도 있어요

기본으로 수건과 드라이기도 티비 밑에 있더라고요

텐트라서 조금 더울 줄 알았는데 에어컨도 너무 시원하게 잘 나오고 하나도 안 더웠어요

 

그리고 티비 옆에 작은 냉장고도 있어요

우리의 1박 2일을 맛있게 책임져줄 음식들도 가득가득 준비해왔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텐트 입구로 나오면 싱크대가 있어요 이거 정말 너무 좋더라요

텐트 안에 있었더라면 계속 왔다 갔다 해서 불편했거나,

공용이었다면 또 공용 식기장으로 왔다 갔다 하느라 불편했을 텐데

입구에 딱 싱크대와 전자레인지, 밥솥, 포트기가 전부 다 준비되어 있어요

선풍기도 있어서 바비큐 할 때 여름에 밖에서 고기 구우려면 더운데 선풍기 덕을 많이 보고 온 것 같아요

 

선풍기도 먼지 하나 없이 깨끗했고, 식기구도 깨끗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첫인상 매우 좋고 기분 너무 좋고❤

 

화장실도 별도로 있어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어디갈 때 화장실 가장 먼저 보는 스타일..인데 충주호캠핑월드 예약할 때도 화장실이 따로 있다는 것이

가장 크게 저를 움직이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

화장실도 깨끗했고 불도 잘 켜지고 벌레도 없었어요 캠핑, 글램핑 하면 사실 벌레도 많이 있기 마련인데

진짜 관리 엄청 잘하고 계시는 티가 나더라고요

 

텐트 앞에 해먹도 있어서 짐 간단하게 풀고 누워서 쉬니까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그리고 보이시나요? 텐트 옆에 나무로 된 칸막이가 있어서

옆텐트와는 마주칠 일도 없고 보이지도 않고, 소리 지르지 않는 이상.. 소리도 거의 안들 리더라고요

진짜 우리들만의 공간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나무 밑 그늘에 누워있으니 더운지도 모르고 편안함~

사진은 어떻게 찍어도 너무 예쁘고 역광 이어도 예쁘고 배경이 다했다.

우린 또 너무 신나서 사진 100장 찍음 : -) 

짐도 풀고 사진도 찍었겠다 해가 지기 전에 물놀이 하기 위에 풀장 입수!!

여름인데 와 물 엄청 차갑더라고요 깜짝 놀랐어요

10월에 물놀이하는 느낌 ^^;

 

호수 배경으로 찍으니 너무 이쁘죠? 배경이 다했다.

사실 물 무서워해서 물이랑 별로 안 친한데 되게 오랜만에 재밌게 놀았던 것 같아요

날씨도 좋고 뷰도 너무 예쁘고 마음이 탁 트이는 게 산과 호수가 보이고 공기도 좋고

이런 곳이 또 있을까

 

물놀이 실컷 하고 나오니 배가 출출해서 간식으로 사 온 오예스 미니 수박 맛!!

이 친구 신상으로 따로 포스팅해두려고 사진 찍어두었는데 귀찮아서 묵히다가 시기가 지났다.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한입 꺼리라 앉은자리에서 5개 이상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음ㅎㅎ

 

또 한 번 보는 충주호의 절경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우리 이렇게 사진은 이렇게 로맨틱해 보이는데

그다음 너의 행동이 무척이나 궁금하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장난도 치고 쉬면서 씻고 젖었던 옷도 말리고 좀 누워있다 보니 어느덧 저녁 먹을 시간이 되었어요

냉장고에 가득 채워두었던 음식들 꺼내서 배를 채워볼까요

 

숯+그릴 대여비는 2만 원이에요 현장에서 결제해주시면 되고(이체 또는 현금)

이용시간은 15시~2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

고기 너무 좋아요

삼겹살과 목살 준비했고, 원래 새우 사가려고 했는데 새우가 왕새우가 없어서

소라 구워 먹었는데 와.. 뭐죠? 진짜 엄청 맛있어요 소라.. 진짜 짱 맛.... 감동

오늘 하루 아주 먹고 죽으려고 둘이 엄청 많이 샀음

전복까지 굽굽

 

전복은 구울 때까지 살아있더라고요 뜨거우니까 움직여서 엄청 징그러웠는데

와 또 왜 징그러운데 맛있는 거죠..ㅠㅠ 미안해 전복들아 너무 맛있다

 

짠짠짠 한상 가득 차려놓고 기분 좀 내자며 또 짠 하는 설정 샷을 100장 찍어봅니다. (극한남친)

 

밤이 어두워질 때까지 배가 터질 때까지 가득 먹고 또 이마트에서 한정으로만 판매했던

신비 복숭아!! 내가 조르고 졸라서 사온 신비 복숭아! 처음 접해보았는데 기대 가득했으나

그냥 자두? 복숭아인데 자두네? 아 그래서 신비 복숭아인가? 이름만 복숭아인가?라는 느낌의 복숭아ㅎㅎ

달달하니 완전 자두 같았어요

 

너무너무 아쉬운 하루가 지나고 진짜 이틀 삼일은 더 있고 싶었어요

체크아웃하기 전에 주변 산책하려고 한 바퀴 둘러보았는데 역시 산이라 날파리 벌레들이 엄청 많아서

산책은 포기하고 돌아왔답니다.

 

마지막 충주를 떠나기 아쉬워 중앙탑 공원에 들려 또 한 바퀴 구경하고 사진 또 100장 찍기 (극한남친 재등장)

커플티 살 때 너무 화려해서 싫었는데

커플티가 사진에 한몫해주네 날씨도 너무 좋았고 충주는 갈 때마다 조경이 너무 잘 되어있는 것 같아서

깨끗한 도시 같은 느낌이 많이 든다 : -)

 

나만의 공간, 깨끗한 화장실 럭셔리 글램핑 원한다면 충주호캠핑월드 추천해요

또 가고 싶은 글램핑장 너무 좋아요

명쨩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전 다녀왔으며 사진 찍을 때 잠깐 외 모두 마스크 착용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