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차박캠핑 :: 강원도 삼척 소나무 그늘 아래 차박하기 너무 좋은 원평해변

by 명쨩 2021. 10. 12.

 

얼마 전 캠핑의 고수 친구들과 함께
강원도 삼척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전날 비가 와서 우물이 살짝 생겼지만 캠핑사이트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었기 때문에 괜찮아요

차박하러 가는 나의 큼식이🙃
신나게 달려달려 🚙

뒤따라 오던 레이 친구가 찍어줬어요


차박 계획이었기 때문에 주차자리를 잡고
타프만 간단하게 설치했어요

정신없이 움직이던 탓에 사진 하나도 안 찍고
열심히 일했네요
바닷바람이 꽤 시원했어요
타프 치고 움직이느라 더워서 자리 잡자마자
시원하게 맥주 한잔 캬~~


날씨 무슨 일!?
너무 좋아 구름 너무 예뻐

원평해수욕장 야영장은 유료로 운영하고 있어요
캠핑장이라기보단 마을에서 관리하는
해수욕장 야영장입니다.

*텐트 + 전기사용 = 3만 원
*텐트만 사용 = 2만 원


우리는 자동차 3대로 갔지만
해변 근처에 차 1대 주차 +타프 설치,
그리고 전기는 사용하지 않아서 2만 원에 이용했어요
나머지 2대는 주차만 해놓은 건 비용이 발생되지 않아서
1대 값만 지불했어요

나머지 차 2대는 해변이 아닌 소나무 숲 속으로
캠핑사이트와 약간 거리가 있었지만
1분도 안 되는 거리였고
바로 앞이 바다가 아니라는 것만 빼면 완벽

근처에 화장실 / 개수대 모두 있어서 편했어요

개수대는 물을 너무 오래 틀어놓으면
연결되어있는 모터에 온도가 올라가서 멈추더라고요

그럴 때 관리해주시는 분이 바로바로 오셔서
금방 조치를 취해주셨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해변가 뒤로는 레일 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는
레일이 있더라고요
정말 멋있었어요

레일바이크 타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


타프만 쳐놓고 쉬는 우리
힘들다 조금만 쉬었다가 다시 감성 캠핑을 시작하자.



완벽했던 날씨
기분도 완벽
시원한 맥주도 완벽 그 자체



이 밤을 즐겁게 적셔줄 술도 시원하게 담아놓고


급 배고프니까 차돌 숙주볶음으로 허기를 달래 봅니다.

캠핑의 꽃은 역시 낮술


쉴 틈 없이 2차전
와플 너무 맛있어요 :-)



쉴 틈 없이 3차전
김치찌개 뚝딱 끓이고
고기 먹자 😆😆😆

살짝 어둑어둑해지고 있음


해가 짧아져서 금방 밤이 되었어요
밤에 보는 레일도 뭔가 분위기 있지만
약간.. 무섭기도 했어요


어두워지면 역시 불멍 타임

모닥불 피워놓고 불멍 하다가
친구가 꺼내온 마시멜로우
불 조절 잘못하면 불붙어서 다 탐

마시멜로우 다 먹고 시작된 오로라 불쇼
실제로 보니 더 예뻤어요

잠시 불멍 타임


열심히 먹고 놀다가
아침에 일어났더니 바다가 보이네요

소나무 그늘 아래라서 해도 안 들어올 것 같아서
암막커튼 설치 안 했는데
정말 없어도 되었어요
해도 많이 안 들어오고 진짜 시원했어요


트렁크 열어놓고 아침에 시원한 바닷바람
온 발가락으로 느끼는 중

너무 좋아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이
발가락 사이사이, 발바닥이랑 하이파이브를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한참을 이렇게 누워있었어요
일어나고 싶지 않더라고요
진짜 최고 힐링


마지막으로 친구랑 마주 보고
각자 사진 한 장씩 찍어주기😁

너무 좋았던
삼척 원평해수욕장 야영장
캠핑족들이 은근히 많았지만 그래도 좋아요

 





관리자분들께서 돌아다니시면서
삼척의 관광지나 맛집 알려주시던데
전에 가봤던 곳 이더라고요!
아래 링크 참조!!
전에 방문했을 때도 너무 좋았던 곳❤

 

⬇️⬇️ 삼척 원평해수욕장 근처 가볼 만한 곳

2021.05.26 - [나들이] - 삼척 가볼만한곳 :: 초곡 용굴 촛대바위길

 

삼척 가볼만한곳 :: 초곡 용굴 촛대바위길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지난번에 잠깐 소개해드렸던 삼척 초곡항 근처 바우횟집에 다녀오면서 근처 초곡 용굴 촛대바위길도 함께 다녀왔어요 다시 생각해도 바우횟집은 정말 찐 맛집! 또 가

myoungeun.tistory.com

 

⬇️⬇️ 삼척 원평해수욕장 근처 맛집

2021.05.22 - [맛집] - 삼척 초곡항 4호 나만 알고 싶은 찐 맛집 바우횟집

 

삼척 초곡항 4호 나만 알고 싶은 찐 맛집 바우횟집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얼마 전 부모님 모시고 삼척에 잠시 다녀왔어요 삼척 하면 나폴리! 장호항도 유명하죠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모두 다 장호항은 아실 것 같아요 삼척에서 아는 사람만

myoungeun.tistory.com

 


⬇️명쨩의 차박 일상이 궁금하다면!

2021.06.18 - [일상] - 차박캠핑 :: 6월 18일 첫 노지차박에 도전하다!

 

차박캠핑 :: 6월 18일 첫 노지차박에 도전하다!

오늘! 드디어 첫 차박에 도전합니다 회사에 연차내고 아침일찍 일어나 부랴부랴 준비해 봅니다 첫 캠핑은 노지보다 캠핑장에서 하는게 쉬우니 캠핑장 추천을 많이 받았는데요 정말 열심히 써칭

myoungeun.tistory.com

2021.08.18 - [리뷰] - [내돈내산] 캠핑용 루메나 FAN STAND 3세대 리미티드 에디션 무선 선풍기 사용 및 A/S 후기

 

[내돈내산] 캠핑용 루메나 FAN STAND 3세대 리미티드 에디션 무선 선풍기 사용 및 A/S 후기

입추가 지나고 이제 저녁이 되면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또 캠핑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 -) 그래도 아직은 낮에 많이 덥죠 그래서 올여름에 저는 첫 차박에 도전하면서 무선 선풍기도 하나 장

myounge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