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차박캠핑 :: 6월 18일 첫 노지차박에 도전하다!

by 명쨩 2021. 6. 18.

 

오늘! 드디어 첫 차박에 도전합니다
회사에 연차내고 아침일찍 일어나 부랴부랴 준비해 봅니다

첫 캠핑은 노지보다 캠핑장에서 하는게 쉬우니
캠핑장 추천을 많이 받았는데요
정말 열심히 써칭해서 괜찮은 노지 캠핑장을 찾았기에 출발해 봅니다.

처음 도전하는 캠핑이라 주변 캠핑러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


부슬부슬 아침부터 비가 내리네요
오전에만 비가 온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저는 캠프밸리 차박텐트를 이용했어요
차에 도킹하는 영상을 찍고싶었으나
저도 처음인지라 서툰점이 많아서.. 비도오고
얼른 치고 들어가서 쉬고싶다는 생각뿐 ㅎㅎ

남자친구가 거의 다 해줬지만
도킹하는게 어렵지 않아서 금방 하긴했어요
(뿌듯)

비가와서 커튼은 반만 열어놓고 쉬고있네요
도킹텐트는 양옆과 앞면까지 모두 오픈할 수 있어서
날씨가 좋으면 모두 오픈해놓고
타프처럼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비가 부스스하게 오고
기온이 높지않아서 덥지않고 좋아요
날씨가 아주 캠핑하기 좋은날 🏕


갬성 분위기 1도 없는 지저분한 텐트안ㅋㅋ
정리하다 말고 힘드니까 잠시 쉬었다가
다시 하자며

노지라 땀흘리면 씻을곳이 없으니
적당히 쉬엄쉬엄해요
간단하게 세수와 양치정도 할 물은 따로 챙겨왔어요ㅎㅎㅎ

아늑하고 좋더라고요


해가 들어오니
차박용 햇빛 가림막도 준비했어요
완벽한 차단은 아니지만 그래도 만족해요!


이제 조금 쉬자.
맥주한잔 마시고 누워서 여유를 즐기다가
저녁먹을꺼예요 :-)
이제 비도 그쳤고 적당히 선선하니 좋아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차박에 적합한 무선 선풍기 사용후기 보기
2021.08.18 - [리뷰] - [내돈내산] 캠핑용 루메나 FAN STAND 3세대 리미티드 에디션 무선 선풍기 사용 및 A/S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