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천안 두정동 초대형 식자재마트 와마트 방문 후기

by 명쨩 2021. 4. 19.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천안 두정동에 대형 식자재마트인 와마트에 다녀왔어요!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마치 한국판 코스트코인 듯!

늦은 시간에 다녀왔는데도 장 보러 온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와마트는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합니다.

주차장 입구 들어오자마자 크게 있으니 걱정 하지 않고 오시면 됩니다!

카트는 500원짜리 동전 있어야 사용할 수 있어요!

동전 바꾸는 기계가 있으니 참고하면 좋아요

마트에 들어서니 정말 와~~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그래서 와마트인가요? 하하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채소코너를 지나면 신선류 > 가공품 잘 정렬되어 있어요

계란값이 한창 올랐을 때 다녀왔는데

역시 와마트도 피해 갈 수 없었던 계란값 .. ㅠㅠ

채소들도 먹을 만큼만 담아 갈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소, 돼지 신선한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생선류도 냉동과 생물을 모두 구매할 수 있어요

육고기랑, 생선류 진짜 ~ 짱짱

무엇보다 자취생들도 소량으로 살 수 있게끔 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저희도 먹을 만큼만 쪼끔 사가지고 왔어요

냉장식품도 종류별로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고

종류가 많은 만큼 헷갈리지 않게

가격도 크게 크게 쓰여있어요

모든 걸 다 보여드리고 싶지만, 사진은 정말 극히 일부만 보여드릴 뿐 진짜 크고 종류도 많아요!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 천국 (저도 좋아합니다)

장 보러 갔던 날 우연히 나 혼자 산다에 소희 님이 나와서 약과 먹는 걸 봐서

먹고 싶어서 저도 약과 하나 구매했네요ㅋㅋ 역시 맛있어요

약과는 배신하지 않아요

와 여긴 냉동식품의 천국인가요

냉동식품이 없는 게 없는 것 같아요

만두, 핫도그, 피자 등등 종류 면 종류 브랜드면 브랜드마다 다 있어요

냉동 채소 믹스와, 안주류, 아이스크림도 아주 꽉꽉 채워져 있어요

구경하다 보니 전지적 참견 시점에 천뚱님이 드시던 업소용 아이스크림을 여기서 만나다니ㅋㅋ

여기 있었구나!!! 사 올 뻔...

요즘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많아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데

와마트에서도 할인점 만큼이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식료품을 모두 지나오면 다음은 가공품이 있어요

조미료도 가정용, 업소용 가리지 않고 엄청 많아요

처음 보는 가루들도 있더라고요

신기해서 한참 구경하다 왔네요

통조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 업소용..

와 이런 걸 그냥 살 수 있다고? (신기방기)

과일 원액 도 있고

업소용으로 사용하는 기름, 소스 등등 많네요 그냥 구경 하는데도 한참 걸렸어요

마트 가서 이런 구경하는 거 저만 좋아하나요? ㅎㅎㅎ

약간 마트에서 하루 종일 시간 보내는 스타일 ㅋㅋ

없는 게 없는 와마트네요! 유선전화기, 자동차용품, 주방용품 등등

없는 거 빼고 다 있어요 짱짱

남치니가 집에 가자고 안 했으면 하루 종일 있을뻔했네요

마지막 빵까지 있어요ㅋㅋㅋ

빵 너무 좋아해서 빵 사 먹을 뻔

계산대도 엄청 커요 번호가 10번까지 있는데도

줄이 엄청 길어서 한참 서 있다가 계산하고 나왔어요

다만, 박스 포장 대는 좀 관리가 필요한 듯하네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박스도 별로 없었는데

이게 포장대 인지 쓰레기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장은 잘 보고 나왔어요

천안 두정동 와마트에서 장보기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