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천안 신불당 정석프라자 4차 롯데시네마 오픈!!

by 명쨩 2021. 12. 2.

마블 좋아하는 짝꿍이랑 이터널스 보려고 아주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운동 다녀와서 영화관 가려고 시간 맞춰 예약하다 보니
우연히 롯데시네마 영화 시간이랑 얼추 맞더라고요

새로 오픈했단 얘긴 들었는데
이렇게 또 방문해보네요

정석 플라자 4차에 있는데
주변 건물이 모두 정석 플라자라서 다른 건물로 잘못 들어갔어요

주차장 입구에 '정석 플라자Ⅳ'로 적혀있고
아주 크게 롯데시네마라고 간판도 있으니 꼭 잘 보고 들어가셔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주차장도 굉장히 깔끔하고
주차하기가 너무 수월하더라고요!! 좋아 좋아

엘리베이터 타고 7층으로 올라갑니다 슝~

영화관 로비가 크진 않지만 엄청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이에요!

새 거 냄새~~

롯데시네마 스위트 샵# 옆에 박스오피스에서 티켓팅이 가능해요!

온라인 예매한 상태라 셀프 티켓팅 하려고 서성서성~
하다가 그냥 박스오피스 가서 직원 분해 주셨어요
하고 나서 보니까 뒤편에 셀프 티켓팅 하는 게 있더라고요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터널스를 드디어 봅니다!
우리의 마블리 😊



그리고 중요한! 주차정보!!
입구에 들어오면 직원분이 먼저 맞이해주시면서
차를 가지고 왔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셀프로 주차 등록 꼭! 요기서 해주셔야 해요영화 보고 나오는 길엔 주차 등록하는 게 없더라고요

차량번호 입력 후 선택! 하고 등록만 해주시면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영화관람 시 3시간 무료주차 입니당

영화관 주차 등록 태블릿 PC 옆에 안내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그리고 영화 시간 기다리면서 로비에서 사진 하나 찍어 봅니다~
의자도 너무 편하고 천안 불당을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어요
밤에 가니까 더 예뻐요 : - )


이터널스 다 보고 ㅎㅎㅎ 그냥 한 장 남겨놓고 싶어서
영화관이 크진 않지만 쾌적하고 좋네요
주말 저녁이었는데도 아직까진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당분간은 여기 와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