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천안 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기! 이 모든게 33,000원?? 실화인가!! / 천안 참지정육점 방문

by 명쨩 2020. 3. 30.

 

천안 농수산물도매시장 방문기!

천안 참치정육점 방문기!

이 모든게 33,000원 실화인가!!!


안녕하세요 ! : ) 명쨩이예요

이번 주말 정말 따뜻한 날씨였죠?

이제 꽃도 예쁘게 얼굴 내밀고 있더라고요^^

 

너~무 날씨가 좋아서 집에만 있다가 저녁에 좋아하는 회 먹자! 해서 근처에 있는

농수산물도매시장에 방문했어요~

스케일이 정말 크더라고요

채소동과, 과일동, 수산동 등이 나뉘어 있었는데 싱싱한 물건들을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눈이 돌아갈 뻔했어요ㅋㅋㅋㅋ

 

날씨 너무 좋죠? 출발 출발!

사알짝 어둑어둑 해지고 있어요

채소동과 과일동은 19시까지 운영하고, 수산동은 21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저희는 저녁에 회를 먹기 위해 방문한 거라 18시 쯔음~ 갔어요

그래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와우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고 가도 되겠어요! 충~분해요

 

처음 방문하는 거라 수산동 먼저 쓱~ 둘러보자 해서 수산동에 먼저 들어갔어요

와우.. 그런데 사람들 진짜 많더라고요;;;

사람들 많은 곳 웬만하면 피하고 있었는데

건물 밖과 안이 너무 다르더라고요.. 사람 짱많음

 

횟감을 주문하고 줄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회쳐주시니까 싱싱함은 진짜 인정이에요

싱싱한 해산물들도 가득해요 진짜 냄새 하나도 안 나고

깨끗하더라고요

아.. 킹크랩아 다음엔 내가 꼭 너를 먹어줄게❤

 

요 아이 갑오징어 맞죠?

진짜 싱싱해요 ㅎㅎㅎ

킹크랩... 먹고 싶었지만 저희는 모둠회 2만 원 그리고 연어 1만 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보이시죠? 매운탕 별도 3,000원!으로 총 33,000원 주문했답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30~4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한자리에서 기다리기 심심하니까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기로 했어요

 

뚜둥!! 구경하다가 발견한 참지 정육점! 수산동 뒤쪽으로 가면 바로 보여요

준비된 참치는 다 팔렸고 주문하는 즉시 새로 썰어주시더라고요

줄 서있는 분들도 은근히 많았어요

참치.. 맛있죠ㅎㅎㅎㅎ 참치 쪼끔 살걸

이미 회를 왕창 주문해 놓고 온 상태라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참치야 안녕...😥

 

주문과 동시에 직접 보는 곳에서 썰어주심

정말 믿고 먹을 수 있는 싱싱함이죠

 

자 그럼 이제 과일동으로 넘어가볼까용

수산동 뒷문으로 나오면 농협과 연결되어있는 과일동을 바로 볼 수 있어요

와 진짜 넓어요! 수산동과는 다른 한산함이죠?

영업시간이 19시까지라서 정리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도 왔으니 과일 좀 사볼까?

너무 맛있어 보이죠? 오랜만에 금귤 먹고 싶어서 금귤이랑 바나나 한송이 구매했어요 

그 와중에 너무 예쁜 토마토 탐나네요ㅎㅎㅎ

 

지나오면서 채소동도 사알짝 둘러봤어요

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고요

다음에 장 보러 올 때 꼭 들러보겠어요

지나오면서 쓱 찍은 거라 사진이 흔들렸지만

많은 양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정말 가성비의 끝판왕!!!

다시 수산동으로 가서 주문했던 회를 찾아 나오니 어둑어둑 해졌더라고요

주차장 넒어요! 요기 자리 없으면 과일동 수산동 후문 쪽에 또 주차장이 있으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면 좋겠어요^^

 

드디어 집에 와서 연어 그리고 모둠회까지 빛깔 보소...

진짜 이 모든 게 33,000원 실화인가요? 쌈채소까지

행복하네요 정말 행복해서 눈물이 가 날려고 한담ㅠㅠ

양도 진짜 많아요

와.. 너무 맛있더라고요 연어 계속 먹으면 그래도 느끼해지기 마련인데

전혀.. 입에서 녹고

광어, 우럭도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어서 평소 먹는 거에 배는 먹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연어는 간장, 광어 우럭 등등은 쌈장을 찍어먹는 걸 좋아해요

매운탕까지 ㅎㅎ 양념장이랑 갖가지 채소들까지 함께 챙겨주셔서 그냥 끓이기만 하면 돼요

모둠회 주문 시 매운탕 3천 원이었는데

우럭 대가리가 4개나 들어가 있더라고요 조개도 있고 푸짐하게 주셨어요

먹느라 완성본은 못찍..^^; 주신 양념장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둘이서 회 다 먹고 매운탕까지 끓여서 밥까지 먹었어요

마지막 후식으로 과일동에서 샀던 금귤로 마무으리~!

정말 배부른 저녁식사 너무너무 만족!!

천안 농수산물도매시장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 앞으로 자주 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