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포항 오션뷰 마치블루풀빌라 개인 수영장있는 럭셔리 펜션

by 명쨩 2021. 1. 12.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동해바다의 푸른 바다를 그대로 보고 느낄 수 있는 포항 펜션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전 다녀왔습니다

 

놀러는 가고 싶은데 사람들과의 접촉은 꺼려지고 걱정이죠

그래서 개인 풀장이 있는 펜션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었어요

저희는 풀장에서 수영하고 놀려고..ㅎㅎ 풀장도 큰~ 곳을 찾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개인 풀장이 이렇게 큰 곳은 별로 없더라고요

 

지역은 상관없으니 좋은데로 가자! 해서 전국을 다 서칭 해본 것 같아요

 

외관도 너무 예쁘죠? 저희가 방문했을 때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늘도 푸르르고 날씨도 적당히 너무 춥지도 않고 적당히 쌀쌀해서 펜션 앞 바닷가에 잠깐 다녀오는 것도 좋았죠

 

예약은 여기*때 숙박 어플에서 예매했어요

객실은 블루 202호 360000만 원에 결제했습니다

*온수 추가 시 10만 원 추가 요금이 있어요 (온수로 이용하실 경우 펜션에 미리 전화해서 요청해주시면 도착했을 때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포항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죽도시장 가서 횟감을 샀어요

죽도시장 가면 만세 3번이 괜찮다고 많이 올라와있길래 저도 방문해보았습니다

엄청 신선한 회를 눈앞에서 바로! 그리고 너무 저렴해!!!

아니 포항에서는 항상 이렇게 저렴하게 회 먹을 수 있나요? 너무 좋은 곳... 감동

 

광어 1마리 1만 원, 전어 1만 원

총 2만 원어치 주문했는데 무슨 10인분 받은 것 같아요

평생 먹을 회 다 먹은 듯ㅎㅎㅎㅎㅎ

 

엄청 엄청 많이 주시고 너무너무 신선해서 진짜 짱짱..

포항에 처음 왔는데 진짜 포항 인심 어마어마합니다

횟감 든든하게 사들고 다시 펜션으로 가볼게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가운이랑, 침대가 보여요

그리고 왼쪽엔 풀빌라가 쫙~~

 

와우 통유리 너머로 풀장이 있고 그 넘어로 오션뷰 오졌다리

펜션에 도착했을 때 이미 풀장에는 온수가 가득 차 있어서 창문에 습기가 차있어서 약간 뿌옇게 보이는데

실물은 정말 정말 짱짱이예요 ㅎㅎ

 

풀장 옆에는 티브이랑 소파가 있고

소파에 앉으면 오션뷰를 바로 볼 수 있고 일몰과 일출을 다 볼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그 옆엔 정수기랑 캡슐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커피머신도 있어요

정수기 위에 있는 차 종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냉장고 열면 웰컴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찻장엔 각종 그릇과 잔들 그리고 와인잔도 준비되어있어서

커플여행 와서 분위기 있게 와인 한잔도 가능해요 

 

아래에는 각종 조미료가 준비되어있고

왼쪽엔 음식물 쓰레기통이라 별도로 담아주시면 돼요

 

싱크대 서랍에는 식기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실 펜션 가면 어디에 뭐가 있고 뭐가있고 찾아야 하고 이곳저곳 다 열어봐야 하는데

여기 사장님은 직접 함께 올라오셔서 주의사항 말씀해주시고 하나하나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정말 상세하게 설명 다 해주고 가셔서 좀 색다르고 좋았어요

 

 

화장실 앞에 드레스룸도 있는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왼쪽엔 조명이 켜지는 거울도 있어서 화장하기도 너무 좋았어요

펜션 가면 거울 없어서 화장하기 불편할 때도 많았는데

여기는 정말 모든 게 다 갖춰져 있는 펜션이랄까 좋아요!!

 

따뜻한 물도 너무 잘 나오고 엄청 엄청 깨끗해요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부족하면 더 요청할 경우 더 주신다고 하니 걱정 없이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간단한 샤워 도구인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크림이 준비되어 있어요

 

물놀이했으니 사진 하나 그냥 사진하나 올려보아요

물이 너무 뜨겁지도 않고 따뜻해서 정말 잘 놀았어요ㅎㅎ 아주 좋음

 

 

한바탕 물놀이하고 낮에 사 온 횟감으로 저녁 먹으려고 준비했어요

다시 봐도 엄청난 양.. 두 명이 먹을 건데 엄청 많이 샀네요ㅎㅎㅎ

무침용으로 따로 주신 양념장에 회무침으로도 먹었는데 완전 꿀맛!

저희는 바비큐를 안 해서 따로 바베큐장 사진은 안 찍었지만ㅠㅠ

풀장 옆에 바베큐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숯불 추가 비용이 별도로 있더라고요

그런데 숯불 추가 안 하고 기본 자이글이 숙소에 준비되어있어서 자이글을 이용해도 돼요

 

저희는 회를 잔뜩 샀기 때문에 따로 고기 없이 아주아주 배 터지게 잘 먹었어요

 

바닷가 앞에서 인생 샷 건졌네요 바다랑 파도랑 너무 예뻐

포항 여행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어요

다들 포항 다녀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