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백종원의골목식당 평택 모퉁이집

by 명쨩 2020. 1. 22.

안녕하세요:D
얼마전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화제가 되었던
평택의 모퉁이집 이라는 분식집을 다녀왔어요
하루에 한판이라도 팔아보고 싶다는 사장님의 사연이
안타까웠지만
솔루션 이후 한 판을 완판하고 우시는 모습이 또
감동적이더라고요
그리고 "쎄오~" 라는 인사법이 너무 재밌었어요

저희는 11시부터 오픈한다는 정보를 얻고
미리 가있으려 했으나 준비 늦엇...
11시30분이 다되서야 평택에 도착했어요

꽤나 추운날이였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ㅠㅠ

기다리는 사람들 가득가득😭
그런데 생각보다 줄이 엄청 헉 할정도로 길지 않고
분식집이라 로테이션이 빠를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로테이션이 빠르지 않더라고요
1시간 정도 기다린것같아요

포장,홀 모두 줄서있어야 하고요
포장이라고 먼저 가서 사서 가시는분 없어요
모두 똑같이 줄서서 대기합니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입성!
백쌀튀김은 1인 1개로 한정 되어 있어요
기다리는 많는 손님들을 위해 다들 맛보고 돌아갈수 있게요
그런데 먹어보고 나면 또 먹고싶...ㅠㅠ

떡볶이 1인분과 백쌀튀김 2개를 주문했습니다.
맛있겠쥬~?
무슨 맛인지 궁금하시쥬~?

떡볶이 국물에 콕찍어 한입 바사삭
와..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진짜 겉바속촉의 끝판왕인듯...!!!!
너무 바삭한데 속은촉촉하고 심지어 쫀득해!!
그리고 너무 고소하더라고요 진짜 쫄맛👍
정말 1개로는 부족했어요
방송에서 짤라먹지 말고 꼭 하나씩 들고 먹으라고 해서
저희도 그리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은 떡볶이❣
쌀떡으로 쫀득하고 매콤달콤 했어요
요즘 정말 야채가 들어있는 떡볶이 많이 없는데ㅜㅜ
양배추도 있고 파도 있고(사진으로 잘 안보이지만)
암튼 맛있었어요
떡볶이가 거기서 거기지~ 라는 편견이 사라지는 맛!
뭔가 오묘하게 다른맛이 나는데
정확히 표현하지 못하겠지만... 맛있어요😭
글쓰면서도 생각나고 먹고싶으네요
1시간 기다리고 먹는건 15분? 정도 걸린것같네요ㅋㅋ

또 먹고싶어 사진 또올령!

추운데서 한시간 기다렸으니 따끈한 어묵도 한꼬치ㅎㅎ
오픈시간 11시 이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면 좋을것같아요~

메뉴판도 참고 해주세요!

떡볶이는 이제 두판으로 해놓고 장사하시더라고요
떡볶이의 행복ㅎㅎㅎ

근처에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으니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근처 골목에 잘 돌아다니셔야할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