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 맛집 천안 중앙시장 맛집 할매보리밥

by 명쨩 2020. 1. 24.

와.! 여긴 정말
나만 알고싶은 맛집 이랄까..
포스팅할까 말까 엄청 고민
그래도 맛있는건 다 같이 먹어야 더 맛있으니깐

천안 중앙시장에 위치한 할매보리밥 칼국수집을 다녀왔어요
시장가서 장보다가
배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중에 골목사이에 보리밥집이
보여서 그냥 우연히 들어갔던 집이예요

가게는 매우 좁고 정말 최대 4팀 정도(2인 기준)
받을수 있는데
테이블이 다 붙어있어서 모두 일행인것 처럼 식사 하시면 되요ㅎㅎㅎㅎㅎ

맛집 차림표 정감가죠?
저는 보리밥이랑 칼국수 주문했어요
그자리에서 엄청빠른 속도로 만들어주심

테이블엔 요렇게 기본셋팅이 되어있고
주전자안엔 따뜻한 보리차가 있어서 추운날 갔는데
증말.. 온몸이 녹아 녹아 너무좋앙😊
고추장이랑 참기름도 같이 준비되어 있는데
나는 사진까지 찍어놓고 저걸 놓쳐서 된장에 비벼먹음

보리밥 등장
온갖 나물들 진짜 짱맛👍
한입 먹자마자 감동했어요
고추장이랑 참기를을 못봐서 된장이랑 비벼먹었는데
다른거 다필요 없어요
그래도 넘 맛있었음
사장님이 저희 된장에 비벼먹는거 보고
왜 참기름이랑 고추장 안비벼먹냐고 테이블 위에 있다고
알려주셔서 쫌 더 넣었는데
더 맛있어 졌음👍👍👍👍👍

보리밥 주문하면 된장찌개도 같이나와요
근데... 진짜 감동
나만먹고싶어!!!!
가게가 워낙 작아서 옆에서 조리하는게 다 보이는데
증말 뚝딱 한뚝배기 ! 똭 착 만드셔요 ㅋㅋ

마지막으로 등장 칼국수
바지락이 국수밑에 잔뜩 깔려있어요
먹으면서 계속나와 계속 놀람🤩
진짜 맛잇게 잘 먹었네요

모든 음식이 맛있었다는 증거죠😁
아주 싹싹 비워먹고 나왔더니
악? 2~3팀 정도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와. 우연히 들어간 식당이였는데
다들 알고 찾아오는 맛집이였구나 생각했어요
역시 시장은 맛있는게 너무 많아!!!
시장 또 가야지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