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맛집 원주 미로시장 백종원의 골목식당 돈까스덮밥 예미

by 명쨩 2020. 1. 26.

어쩌다보니, 포스팅하는 글들이 죄다 골목식당^^
그래도 백종원님 좋아서 쫓아다니는 거예유~
원주 미로시장에 다녀왔어요
방송 봤을때
지금은 너무너무 유명인사가 된 연돈의 김응서 사장님이
직접 원주에 오셔서 돈까스 튀기는 노하우를
전수해 주셨죠ㅎㅎㅎ

너무너무 기대 됬어요
방송이 끝나고 한참이 지난지라 사람들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주말이라 그런가 오픈전 웨이팅 줄이 아직 있더라고요

오전 11시 30분이 오픈시간인데
시간이 다되도 오픈을 안하시는... 12시 넘어서 들어갔어요
가게 안에 사장님은 있는데
오픈을 안하길래 여쭤봤는데
쫌전에 나와서 양해를 구했다고 하시네요
(전혀 못들음..) ㅎㅎㅎ
어찌됬든 30분정도 더 기다렸고 12시부터 들어가기 시작했어요

거의 가게앞까지 왔을때
사장님의 오픈시간 지연양해를 왜 못들었는지 알겠더라고요..
굉장히 작아요 목소리가..
너무 작게 말씀하셔서 앞사람만 들리고 뒤에 줄서있는
사람들은 들리지 않음이예요..ㅎㅎ

그리고 내차례가 되었을때
갑자기 옆에있던분(줄안서있던)이 먼저들어감?
모지? 했는데 사장님이 나와서는.
옆에 있던분이 더 일찍왔는데 너무 일찍오셔서 돌아다니다 오라고 하셨답니다. 그래서 먼저 들어가도 되겠는지
물어보더라고요~
물론 먼저 오셨으니 들어가도 되는데
꽤 오래 옆에 서계셨고 사장님도 중간중간 여러번
나왔다 들어갔다 하셨는데 미리 말씀좀 해주셨으면..
뭔가 딱. 내앞에서 새치기 아닌 새치기를 당한 느낌ㅜㅜ
구래도 먼저 오셨다고 하니 쪼꼼 더 기다렸어요

메뉴는 안심, 등심,특등심 이렇게 3가지 있어요
저는 안심, 특등심 으로 주문했습니다
줄서있을때 사장님이 미리 나와 주문을 받고
들어가면 바로 식사가 나올수 있게 준비 해주십니다

먼저 나온 안심 돈까스 덮밥
윤기좔좔 ... 돈까스가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밥에 간장소스도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고추냉이가 초큼 넘 매웠지만ㅎㅎ
그래도 맛있엇어요

그리고 나온 특등심!
고기양도 많고 고기도 엄청 부드러워요
뭔가 기다리면서 들었던 서운했던 감정들이 녹아드네요
진짜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좀 추웠는데
들어오자마자 따뜻한 미소국 한그릇에 몸이 녹고
맛있는 돈까스덮밥덕에 마음이 녹았네요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얼른 먹고 나오느라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두그릇 다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양도 적당히 많고 맛있고
기다릴만 했어요
자차를 이용 하시는 분들은 원주 중앙시장 주차장
이용하시면 되어요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