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맛집 원주알탕 원주알탕맛집 알부자집

by 명쨩 2020. 2. 9.

안녕하세요 :D
어제가 정월대보름 이였는데 부럼깨셨나요?
저는 아침에 부럼깨고 점심엔
친한 언니랑 알탕먹으러 다녀왔어요
처음 가보는집이였는데
언니가 맛있다고 데려가더라고요 기대기대😁

사이트에 검색해도 잘 안나오길래
카카오맵을 통해 위치 파악후 다녀왔습니다ㅎㅎㅎ
골목골목 사이에 있다보니 조금 찾기 힘들었어요
길치라서 ㅜㅜ 네비없이 못돌아다니는..

메뉴판이예요
알탕 말고도 낙지볶음이랑 동태탕도 있는데
어르신들이 동태탕 드시러 많이 오시더라고요
동태탕 맛집인가?! 저도 다음에 동태탕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여 ㅎㅎㅎㅎㅎ
저희는 3명이 방문해서 알탕 3인분 주문했어요

주방은 오픈되어있고
정리정돈도 잘 되어있었어요
실내도 뭔가 가정집같은 분위기랄까ㅎㅎㅎ

기다리는동안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정월대보름이라 나물 먹는날이라고
사장님께서 나물반찬을 많이 하셨더라고요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진짜 집밥먹는느낌ㅎㅎㅎ 타지생활 10년차인데
반찬이 너무 맛있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오곡밥 등장
원래는 흰쌀밥 주시는데 정월대보름이라
특별히 오곡밥을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밥도 쫄맛탱ㅎㅎㅎ 콩들어간거 잘 안먹는데
다먹었어요....🥰

알탕 등장 짜잔
알도 엄청많도 고니도 짱마늠 👍👍👍👍
국물이 너무 시원하게 공기밥 뚝딱이예요
간만에 진짜 밥같은 밥 먹은 느낌이였어요
밥한숟가락 크게 입에 넣고
고추냉이 푼 간장에 알콕콕 찍어서 한입가득
국물까지 드링킹 하면 와ㅡ.ㅡ 짱이야

너무 맛있어ㅠㅜ 감동의쓰나미
원주에 다른 알탕 유명한집이 있기도 하지만
나의 픽은 여기 알부자집 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