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 관설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렐라

by 명쨩 2022. 1. 18.

 

날씨가 추운 날! 따뜻~~ 한 음식이 당긴다면
당연 샤브샤브!

샤브샤브를 넘나 좋아하는 나를 위해
짝꿍님이 새로 생긴 샤브샤브 집을 데려가 주었음!



*주차공간은 건물 뒤 투썸플레이스 주차장 이용 가능하며 2시간 무료
(옆에 차단기 없는 곳 이용 시 시간제한, 별도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하더라고요)

 

관설동 홈플러스 뒤쪽 원형교차로 쪽에 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내부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


이곳은 회전!!
너무나 좋다 먹고 싶은 거 셀프바 왔다 갔다 하지 않고
다다다다 먹을 수 있어요
육수도 회전하고 있어서 언제든 추가 가능!


우리는 많이 먹으니깐

ALL무제한이요

회전초밥집처럼 접시 색깔로
화이트 디쉬, 블랙 디쉬로 구분하더라고요
그런데 소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고기 추가하는 것보다 그냥 올무제한 주문해서
무제한으로 드시는 게 더 이득인 것 같아요!

저희도 3-4번 정도 리필해서 먹었는데
추가한 가격보다 무제한으로 먹는 게 득!

꼬치류는 한 꼬치당 색깔 구분해서 추가 요금을 받아요
올 무제한은 그냥 무제한!!
회전할 때 먹고 싶은 꼬치류도 한 꼬치씩 가지고 올 수 있는데
그것을 몰랐던 우ㄹㅣ .. 회전 시 손대면 모든 접시를 가지고 와야 하는 걸로 인지하고 있던 우리
꼬치를 한통 다~~ 가지고 와버렸어요ㅋㅋㅋ

그래도 좋아하는 거라서 진짜 남김없이 다 먹음

접시(그릇) 색깔에 따라 골라 드시면 돼요
메인부터, 채소, 육수, 디저트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기본 세팅 상차림이에요 :-)
월남쌈이 추가로 나오는데 조금 늦게 나와서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어요

월남쌈을 좋아하는데
이 날 월남쌈 채소들은 신선해 보이진 않더라고요
손이 잘 안 가서 샤브샤브만 많이 먹었어요

한쪽에는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어요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 약간의 요리? 들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제가 갔을 땐 단호박죽만 있었어요

단호박죽은 보통의 맛있는 맛 ㅎㅎㅎㅎ

그리고 또 한편에 준비된 셀프바가 있어요
각종 사리 종류와 채소들이 있어요
회전 접시로 나오지 않는 것들은
여기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더라고요 :-)

샤브샤브 좋아하는 1인으로써 굉장히 햅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