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 쉑쉑버거 시그니처 호두삼거리 나도 먹어봄!!

by 명쨩 2022. 1. 23.

드디어 나도 천안에만 판매한다는 호두 삼거리를 먹어보았다!

엄청 엄청 기대하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항상 지나갈 때마다 줄도 너무 길고, 사람도 많아서 눈으로 안녕~~~~ 만하고 돌아섰는데

이제 줄 안 서고 먹을 수 있어요!

 

더블 쉑, 치킨 쉑, 그리고 호두 삼거리, 제로콜라 하나 주문했어요 : -)

 

더블 쉑 버거 하나가 1만 원이 넘다니!

역시 비싸요!! 

총 2만 8천 원 결제했어요

 

짝꿍이가 더블 쉑 먹었는데 패티가 진짜 끝내준데요!

소고기 바로 구워 먹는 것 같은 느낌 ㅋㅋ 극찬을 했어요

 

저는 약간 짰는데 (개인차) ,, 패티가 엄청 부드럽긴 했어요 : -)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ㅎ

 

 치킨쉑은 닭가슴살을 튀긴 패티였는데

닭 가슴살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부드러웠어요!

맛있어 맛있어! 완전 내 스타일~~~! 

채소도 가득가득 들어있고 짱짱이당ㅎㅎㅎㅎ

 

천안쉑쉑에만 판매한다는 호두 삼거리!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팥앙금, 호두 부스러기, 그리고 아이스크림 꼬깔 과자 부스러기 ㅋㅋ

맛있었는데 와! 엄청 특별하다! 는 ~~ 아니었어요

팥앙금이 너무 꽝꽝 얼어있어서 초큼 먹기 힘들었지 모예요

 

그래도 씹히는 맛도 있고 고소함 + 고소함 + 달달함

달달한 아이스크림에 고소함이 더해지니까 맛있긴 했어요

사실 요즘 맛없는 게 없는 것 같음 ㅋㅋ

 

기분 좋게 맛있는 거 많이 먹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