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경기도 평택/송탄 김네집 부대찌개 존맛탱

by 명쨩 2022. 6. 13.

 

점심 한번 먹기 힘들다!
가는 날이 장날인지 오늘 가는 집마다 다 쉬는 날 ㅜㅜ

칼국수 먹으러 갔는데 문 닫고, 돌다가

 

김네집도 매장 식사도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줄 알고!! 건너뛰었다가ㅠㅠ

정말 못 가는 건가,, 미련을 못 버리고 골목에 들어섰는데
너무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생각하면서도 가게 문턱까지 왔음ㅋㅋ

 

문 앞 까지 와서 "이모님~ 지금 식사 안 되나요?ㅠㅠ"라고 물었는데
- "들어오세요~~!"라고 하시는 이모님 사랑해요❤

와아아아아아아아😝🤩
신나!!!

이미 식사 중인 손님들로 테이블도 꽉 차있었음!

브레이크 타임인데 우린 식사할 수 있다!

운이 좋았다! 라고 잘못 생각했지만

그래도 먹을 수 있다는 거에 행복했음ㅋㅋ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매일 15:30~18:00까지 포장 브레이크 타임 운영

         (매장 식사 브레이크 타임 없음)


 

부대찌개 3인분 주문!
맛있겠당 😆😆


부대찌개 맛있게 먹는 법
사진 찍는다고 뚜껑을 열어도 상관없으나
(난 뚜껑 덮기 전에 얼른 찍어서 빨리 먹는 지름길에 영향을 주지 않았음!!)ㅋㅋ

라면은 부대찌개 먹다가 이모를 부르면, 라면! 을 주심
다들 루틴이 아주 딱딱 맞앙

 

식사 중인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 찍는 건 실례니까
다 접어두고 요거만 ㅎㅎㅎ
1층, 2층으로 구분되어 있고 우리는 2층에서 식사!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음


부찌에 라면사리 추가 국룰 아님니까
진짜 짱짱 맛있어서 또 생각난당
밥도 진짜 많이 주심
김네집에서는 라면사리 추가하면 라면사리가 아니라
신라면을 주심!!

옆 테이블 보니까 어린이가 밥 안 먹고
라면 뿌셔먹고 있던데😅

밥 잘 먹는 어린이가 착한 어린이당
엄빠 말을 잘 듣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