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 단계동 오징어 칼국수 짱 맛집 '만나칼국수'

by 명쨩 2022. 7. 21.

원주에 살면서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너무 짱 맛집을 알게 돼서 너무 기뻐요

 

오징어를 너무 좋아해서 오징어볶음, 오징어 덮밥 짱짱 많이 먹는데

오징어 국수라니!  

 

퇴근하고 얼른 다녀왔어요

 


 

강원 원주시 모래내길 47-1

033-745-2262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9시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앞이나,

주변 골목에 주차해야 해요

 

가게 내부는 크지 않지만 깔끔해요

제가 도착했을 땐 한 테이블이 이미 식사 중이셨고

주문하고 얼마 안 있다 보니까 금방 테이블이 꽉 차더라고요

역시 저녁시간 때 맛집이란!! 

 

메뉴는 오징어 국수 외에도

칼국수, 들깨 칼국수, 굴 칼국수 등 있어요

오징어 국수는 2인분부터 가능하고 전 메뉴 모두 포장 가능해요!

 

저는 오늘 오징어 국수만 보고 왔기 때문에

오징어 국수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다른 국수도 먹어봐야겠어요 : -)

 

국수 주문하니까 기본 찬(김치, 단무지)과, 쑥갓을 매우 많이 주셨어요

 

두둥 드디어 나온 오징어 국수!!!

쟁반에 비벼서 먹을 수 있게 나오더라고요~

통통한 오징어가 큼직하게 너무 좋아요

 

오징어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큼직한 오징어에도 가위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면은 칼국수와 우동의 중간? 우동이라기엔 조금 얇은? 

 

쑥갓, 한 움큼 올려서 비벼먹으니까 진짜 꿀맛

너무 맛스럽쥬

 

먹다 보니까, 양배추도 큼직하게 있고, 양파와 편 마늘도 있고 

뭔가 여러 가지 채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채소 좋아하는 저에게는 진짜 짱짱 

오징어볶음에 밥만 먹을 줄 알았는데 국수라니 뭔가 새롭고 신선한데 

쑥갓이 정말 신의 한 수였어요 너무 잘 어울려!

사실 향이 강한 거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쑥갓, 깻잎 이런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오,, 이건 너무 맛있어요 ㅠㅠ 갬덩

 

국수랑, 오징어, 쑥갓에 한입 가득 호로록 먹으니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많이 먹는 임산부랑 같이 가서 2인으로 주문한 건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먹기 전엔  엄청 낙낙하게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먹다 보니 배가 터질 거 같음.. ㅎㅎ 그래도 넘 맛있구 

또 생각나요

 

진짜 엄청 열심히 먹어서 이만큼 먹었어요

오징어가 너무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오징어는 계속 골라먹고

또 색다르게, 편 마늘이 있어서 중간중간 마늘도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엉 ㅎㅎ

 

몸과 마음 가득가득 채우고 나왔네요

 

원주 만나 칼국수 오징어 국수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