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시흥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한정식 맛집 보미진 '콩이랑두부랑' 하우고개 본점

by 명쨩 2022. 7. 23.

볼일 있어서 시흥에 다녀오다가 남동생을 만나서

남동생이 맛집을 데려가 준다며 자신 있게 데려가 준 

콩이랑 두부랑! 

 

자신감 뿜뿜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경기 시흥시 하우로 66 1층 보미진 콩이랑 두부랑

매일 오전 11시 ~ 저녁 9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 15시~17시)

라스트 오더 : 저녁 8시


 

주차장도 건물 앞, 뒤로 널찍하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굉장히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입구부터 국내산 콩 100% 직접만든 수제 두부 건강식!

먹어보기도 전에 맛있을 것 같아요 ㅋㅋ (두부 좋아하는 1인)

 

너무너무 더워서 밖에서 가게 외관 사진찍을 여력도 없는,, ㅋㅋ 

얼른 찍고 후다닥 들어가자

내리쬐는 해를 얼른 피하자.!

 

들어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문으로 안내 해주시길래 

계단 위로 올라왔더니 대기 실 이라고 하더라고요

웨이팅이 약 5분가량 있었어요

 

사실 이 계단을 타고 위로 올라오면 

 

단체석이 있더라고요

노래방기계도 있고 화장실도 있고 

단체석인 것 같은데 지금은 잠시 대기하는 웨이팅실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저희도 잠시 들러보았네요

 

두부랑 보쌈, 버섯, 만두, 황태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다 좋아해 

아니 그러고보니 안 먹는 게 없네.. 그냥 먹는 거 다 좋아하네 나..ㅎㅎ

 

동생이 오늘 다 쏜다고 해서 두부, 보쌈, 황태, 불고기 다 나오는 

두부랑 정식으로 4인 주문했어요 : - )

찌개는 비지찌개가 기본으로 나오고,

청국장과 된장찌개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된장찌개로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나온건 두부 보쌈

한상차림 찍겠다며 아버지 식사 못하게 하는 효년 딸내미...ㅎㅎ 

 

사진 찍게 기다려주시는 울아빵ㅎㅎㅎ❤

 

비지찌개, 된장찌개

파불고기 

생각보다 불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서 깜놀! 😮

 

그리고 등등의 기본 찬들 나와요 백목이버섯이랑, 샐러드 

묵무침, 버섯, 잡채, 숙주, 명이나물 등등~

 

젤 마지막으로 나온 황태구이까지! 

끝 이제 식사 시작~ 전에 항공 샷 찍어야 한다며

부모님 식사 또 못하게 하는 효년 ..ㅎㅎ ❤

 

잘 찍지도 못할 거면서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푸짐하게 한상 가득 나왔어요

맛없는 게 하나도 없어요!

 

비지찌개도 진짜 너무 고소하고 너무 맛있고

메인 메뉴가 몇 개야 대체 너무 행복해 

젓가락이 어디로 가야 할지.. 행복한 고민 ㅎㅎㅎㅎ

 

엄마도 건강식 좋아하시는데

너무 잘 드시더라고요

룸도 있어서 예약하고 가면 기다리지도 않고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고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 너무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동생아 너무 잘 먹었다.

다음에 또 사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