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강남/신논현 고기 맛집 '다몽집' 추천

by 명쨩 2023. 12. 18.

안녕하세요. 
주말에 오랜만에 대학친구, 선배들을 만나기로 해서 전국 각지에서 모이기로 해서
서울이 교통이 가장 좋으니 강남으로 가자!
 
우리 시골 촌뜨기들 오랜만에 서울 구경🚗
 

원래 가기로 했던 횟집이 있었지만, 한 달 전에 미리 예약하고자 했으나
이미 예약마감되어서 고깃집으로 변경 했는데 나쁘지 않았당
 
주말엔 역시 핫하군
대안으로 서울 사는 도시남자1이 추천한 다몽집 신논현역점
굉장한 언덕 위에 있군.. 
 



 

다몽집도 예약이 필수인 듯해요
12시에 갔는데 이미 예약명단이 가득가득 차있고,
손님도 많았어요
 
웨이팅 맛집답게 입구에 웨이팅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우리는 예약 안 하고 갔지만 운 좋게 자리 하나 얻어서 먹을 수 있었어요.
 

5명이 테이블 두 개로 2/3명으로 나눠서 앉았고
2인은 커플세트
3인은 실속세트로 주문했어요.
 

 

주류가 굉장히 많았지만 
우린 역시 쏘맥이지~ (사실 술쪼라 맥주로 살짝 목만 축임)
 

다몽집을 즐기는 방법도 매우 친절하게 나와있으니 
같이 즐기면서 먹어봐요 ㅎㅎㅎ
근데 고기는 진짜 맛있었음
 

기본 찬이 세팅되는데 아주 특별하진 않지만
그래도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잘 어우러지는 찬들로 구성되어있어더라고요.
 

왼쪽부터 연목살 / 깍두기항정살 / 양념본갈비
 

고기는 1차 초벌을 다 해서 나오는데
초벌 돼서 나오는지 몰랐음.. 주문했는데 너무 안 나오길래 한참 기다렸더니
거의 다 익은 고기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오히려 좋앙 ㅎㅎㅎ
불판에 세팅하면서 부위별로 설명해 주시고 2분 정도 더 구웠다가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된장찌개도 주문했는데 청국장 베이스로 하는데 괜찮냐고 먼저 물어봐주시고 (청국장 너무 좋죠~)
직원들도 다 너무 친절해서 굿굿~
 

고기 먹고 마지막 안주 겸
육회 추가! 
육회에 간이 되어있어서 소금장은 따로 주시더라고요
 
기호에 맞게 부어서 섞어먹거나 찍어먹음 되는데
우린 다 부어 북먹이야ㅋㅋㅋ 넘 맛있당
 
오늘의 초이스 굿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