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 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장진우 식당'

by 명쨩 2021. 8. 25.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며 친한 언니를 만났어요

원주 살면서 '장진우 식당' 들어만 봤지

한번도 가본 적은 없었는데

이번에 한번 가보자 해서 하루 전날 미리 예약했어요

 

방문해서 보니 다들 예약하고 오시더라고요

 

금방 테이블이 꽉 채워지는걸 보니 예약하고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

 

 

영업시간 및 위치


위치는 원주 중앙로 강원감영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예전에 의원으로 사용했던 건물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OPEN : 12:00

CLOES : 22:00

BREAK TIME : 15:00 - 17:00


강원 원주시 감영길 28, 1층


 

 

주차정보



주차장은 별도 없기때문에

가게에 전화하시면 주차장 위치 알려주시더라고요

인근 주차장에 주차 후 주차증을 발급받고 카운터에 제시하면 일부 금액으로 지원하고 있어요

 

저는 주말에 방문했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주말 무료)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기본 테이블 세팅이 다 되어있네요 깔끔하게

 

꽃무늬 벽지가 아주 독특하고 정신없지만

묘하게 분위기도 있어요

 

 

 

메뉴


메뉴판 구경 찬찬히 둘러보세요

저희는 둘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2인 기준 세트로 주문했어요

 

스프 대신 치킨 시저 샐러드

버섯 크림소스와 구운 뇨끼

숙성 채끝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치킨 시저 샐러드 메뉴가.. 잘못 들어갔는지

감바스가 나왔더라고요^^;

주문할 때 저희가 이거? 아니 저거?로 조금 고민했는데

주문받으시는 분이 헷갈렸나 봐요

그래도 감바스도 맛있을 것 같아서 따로 말씀 안 드리고 그냥 먹었어요 맛있더라고요ㅎㅎㅎㅎ

 

식전 빵과 감바스가 함께 나왔어요

새우 식감이 톡톡 터지는 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하루 10 접시만 한정 판매한다는 버섯 크림소스와 구운뇨끼

버섯 크림소스는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서

식전 빵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뇨끼는 개인적으로 너무 느끼하더라고요ㅠㅠ

한 조각 먹고 더는 못 먹겠어서 거진 남겼어요

하루 10 접시만 한정 판매한다고 해서 사실 기대가 컸는데 소스만 맛있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채끝 스테이크

장진우 식당은 스테이크 맛집 인정합니다

스테이크는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ㅠㅠ

 

2인 세트 말고 그냥 스테이크만 각자 시켜서 먹을걸 그랬어요

뇨끼 때문에 너무 느끼해서 콜라 주문해서 먹느라.. 사실 배가 불렀는데

스테이크 너무 맛있어서 또 다 먹었어요ㅎㅎ

 

마지막 디저트까지 비주얼 맛집이네요 : - )

사실 디저트도 설명해주셨는데 뭐라고 하시는지 잘 못 들었어요

이것도 크림이었는데 뭔가 앞에 느끼해서 그랬는지

디저트는 개인적으로 쏘쏘 크림은 더 이상 안 먹고 싶었어요

 

 

 

이벤트


원주 장진우 식당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더라고요

한편에 비치된 엽서를 작성하면 월말에 우편으로 발송해주는 이벤트도 있고

매주 금요일에는 재즈, 피아노, 현악 3중주, 팝 등 다양한 공연을 하고 있다고 해요

 

제가 앉은자리에서 뒤를 돌아보니 피아노가 있더라고요

여기서 공연하는 것 같아요 : -)

 

원주 장진우 식당은 스테이크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