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아산 신정호 한식 맛집 고구려쌈밥

by 명쨩 2021. 8. 20.

한식이 무지하게 먹고 싶던 어느 날

근처 한식당을 찾아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후 3시쯤 방문했는데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덕분에 편하게 밥 먹을 수 있었답니다

 

간판은 '고구려'라고 되어있는데

네이버 웹사이트에  '아산 고구려'라고 검색 시 검색이 안되더라고요

네이버에는 '아산 고구려 쌈밥'으로 검색해야 하고

다음에는 '아산 고구려'로 검색해도 서칭이 가능합니다 : -)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412-8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 마지막 주문 20:50분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 -)

 

오후 시간에 방문했더니 텅빈식당

덕분에 마음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홀 내부는 굉장히 넓었어요

한쪽에는 개별 룸도 있어서 가족 / 모임으로 방문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저희는 한산한 식당에 편하게 창가 쪽 홀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

 

 

메뉴


메뉴는 메인 음식 + 우렁 쌈장이 함께 나오는 쌈장 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마지막은 원산지 표기까지 되어있네요

 

우리는 쭈꾸미 쌈장 정식 2인으로 주문했어요

 

쭈꾸미 쌈장 정식


기본찬과 쭈꾸미 그리고 된장찌개와 우렁쌈장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조금 늦게 생선구이가 나왔는데 생선 이름은 알려주셨는데 잊어버렸어요 ㅠㅠ

 

잔가시가 많은 생선이었는데 ㅎㅎ

초딩 입맛인 저에게도 가시가 거슬리지 않고 연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들이 다 맛있더라고요

찬이 많아서 우리는 추가 리필 없이 아주 딱 맞게 남기지 않고 알맞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양념게장까지 :-)

 

된장찌개도 구수하고 맛있어요 두부 가득 들어간 된장찌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요

 

우렁쌈장은 뚝배기가 뜨거워서 살짝 눌렀지만 괜찮아요

맛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우렁이 많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리고 메인 음식인 매콤한 쭈꾸미볶음!

쌈에 쭈꾸미 볶음 얹어서 우렁쌈장 올리고 한입 가득 넣어 먹으니 꿀맛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맛있는 한 끼를 아주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주차정보


입구에 주차할 공간 있고

 

바로 뒤돌면 고구려 전용 주차장이 또 넓게 있으니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합니다 : -)

 

 

▼▼아산 데이트 / 아산 가볼만한곳

2021.04.23 - [맛집] - 아산 현충사 은행나무길 근처 카페 갤러리카페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