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 갤러리아 맛집 '호두당' 우리쌀로 만든 리얼 치즈 / 슈크림 호두과자

by 명쨩 2021. 6. 25.

오랜만에 천안 갤러리아에 방문했다가 리얼 치~즈 호두과자아~?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듯 저도 자연스럽게 호두과자 앞으로 총총총

우리 쌀로 만든 호두과자를 즉석에서 만들어서 팔고 있었어요
따끈따끈한 호두과자를 바로 먹을 수 있다니

호두과자 종류는 팥 / 슈크림 / 리얼 치즈 3가지 있어요
조금 비싸..
밥을 먹고 온 직후라 맛만 보고 싶었고
팥앙금을 제외한 슈크림과 리얼 치즈를 주문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세트메뉴가 각 10개씩 총 30개를 판매하는 세트 1가지 밖에 없더라고요
너무 많아요ㅠㅠ

그리고 슈크림 9개, 리얼치즈 9개 총 18개를 구매해야 하는 상황이 온 거죠
18개도 너무 많아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슈크림과 리얼 치즈 섞어서 9개는 안되는지 여쭈었는데 안된다고 하셔서
리얼 치즈만 주문하기로 했어요 😊 어쩔 수 없죠

팥앙금 호두과자는 많은데
리얼 치즈는 조금 기다려야 한다 그래서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 먹고 싶어라 (두근두근)


사장님 제 리얼 치즈 호두과자 만들고 계신가요?
빨리 주세요 현기증 나요

치즈 호두과자는 꼭 10분 안에 먹어야 치즈가 쭉쭉 늘어나고 맛있나 봐요!
아주아주 기대가 됩니다

드디어 호두과자 영접
그런데 센스 있는 사장님!!!!

리얼 치즈로 주문했는데 처음에 부탁드렸던 게 신경 쓰이셨는지
치즈 5개 / 슈크림 5개 (1개는 서비스) 해서 반반 총 10개로 맞춰 주셨어요

우왓!! 너무 조아영ㅎㅎㅎ
얼른 먹고 싶어서 사람들 없는 차로 이동했어요

오? 치즈 가득가득!?!?! 고소해!!!
전에 먹었던 초코 치즈 호두과자와는 또 다른 맛이에요!
이건 진짜 리얼 모짜 치즈 저는 리얼 치즈가 더 취향저격이네요

치즈도 아주 꽉꽉 채워서 들어있고
호두도 씹히고 맛과 식감 모두를 잡은 리얼치즈 호두과자!



아주 저의 취향을 저격했네요!

그리고 또 하나 슈크림 호두과자! 노란 슈크림이 정말 꽉 차게 들어있어요
꽉 찬 슈크림빵 먹는 느낌 맛이 없을 수 없죠
예상이 가는 맛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 -) ❤

맛있는 건 한번 더~

초코 치즈 호두과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고
리얼 치즈 호두과자는 통모짜가 들어가 있어서 조금 더 고소하고 쫀득하게!
슈크림 호두과자는 달달~

호두과자의 변신은 끝이 없다!

2020.08.15 - [맛집] - 천안 맛집 천호당 초코치츠호두과자 천안의 명물 택배주문 가능!

천안 맛집 천호당 초코치츠호두과자 천안의 명물 택배주문 가능!

안녕하세요 명쨩이예요 : ) 천안에 너무너무 유명한게 있죠 바로 호두과자인데요! 오늘은 조금 색다른 호두과자인 '초코 치즈 호두과자'를 먹고 왔어요 사실 두 번째 방문이에요! 첫 번째 방문했

myoungeu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