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 단구동 천매사거리 맛집 퇴근 후 치맥한잔 치킨퐁

by 명쨩 2020. 4. 9.

안녕하세요 : )

요즘 일교차가 정말 크죠 저녁되니 날씨가 다시 좀 쌀쌀해졌어요

이럴 때 일수록 건강 더 챙겨야해요! 감기에 걸리면 큰일이고 폐렴에 걸리면 더 큰일이니까요!

 

늘 함께 저녁먹던 회사 동료 디너메이트가 퇴사를 하고 오랜만에 만났어요

근처에서 후딱먹고 들어가자 해서 근처에 있는 치킨집으로 향했죠

 

오븐치킨과 화덕피자도 있고, 일반 후라이드 치킨도 있어요

여러번 와봤는데 올때마다 홀에 사람도 많았어요

그런데 가보니까 정말 사람 없더라고요ㅠㅠ

 

탄두리 치킨과 마약커리 등등 생소한 치킨들이 많죠?

안먹어봤지만 인기메뉴 인듯 해요 ㅎㅎㅎ

가게내부도 크고, 깔끔해요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다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사람이 많고 치킨집에 술도 들어가면 시끄러워 질 수밖에 없잖아요?ㅎㅎ

그래도 완전히 오픈되어있는 공간보다는 저 개인적으론 이렇게라도 공간이 있으면 참 좋더라고요

치킨 모양의 네온 간판도 귀여워요 ㅎㅎ 

메뉴가 정말 많아요 치킨 외에 일반 안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치킨집에선 치킨을 먹어야겠죠?

예전에 왔을땐 베이크오븐 치킨을 먹었었는데 현미파우더를 입혀서 구운 치킨이라 그런지 진짜 고소하더라고요

양념치킨 말고 고소한 후라이드 쪽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짱짱맛

 

오늘은 같이 만난 언니의 초이스로 화이트크런치와 스파이스 양념 치킨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아, 꿀팁! 오픈 치킨류에 있는건 반반 주문이 불가능하고, 후라이드 치킨류에 있는건 반반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맥주와 치킨을 주문하니 이렇게 기본으로 세팅 되네요

기본안주로는 과자 저거! 맛있는거! 아시죠? 두번이상 리필 해먹어야 하는 과자..ㅎㅎ (민폐)

아무튼 리필 안해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

후라이드 시켜서 그런가 4가지 양념 소스를 주시더라고요

 

왼쪽 위부터 오른쪽으로 어니언, 머스터드, 칠리, 갈릭 소스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특별하진 않치만 일반적으로 우리 입맛에 많이 익숙한 그런 소스들이라 쏘쏘해용

 

 그런데 테이블 양옆에 이렇게 생긴 구멍 있더라고요 이거 뭘까요?

짜잔! 맥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뭔지 이름은 모르는 아무튼 냉장고 같았던 그곳!

맥주 김빠지는건 막을 수 없었지만 마지막까지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참 신박하고 좋더라고요!

 

우리 둘다 이렇게 꽂아놓고 시원하게 맥주 마시기ㅎㅎㅎ 

드디어 치킨나왔어여! 스파이시양념과 화이트크런치!

사실 화이트 크런치에 저 하얀건.. 메뉴판으로 봤을때 치즈가루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진짜 알 수 없는것이 나왔더라고요.. 저것은 그.. 아무맛도 안나요 니맛도 내맛도 아닌것이

치킨위에 올라가 있는데 치킨은 후라이드라서 어우러지지 못하고 우수수수 떨어직지고.. 

결국 따로 먹어야하는데 無맛이라 뭐 딱히 손이 가지도 않고 그냥 기름에 튀긴 맛 이었어요

아무튼 저것은 별루였지만, 후라이드 치킨은 바삭바삭하고 약간의 매콤함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은 스파이시라고 되어있었지만 그냥 일반 양념치킨ㅎㅎㅎ

스파이시라서 조금 매콤할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매콤해서 제가 거기에 좀 실망했나봐요ㅋㅋㅋ

사진으로 보면 색이 좀 진하게 나왔는데 (가게 조명탓도 있어요) 치킨자체는 진짜 꿀맛 맛있었어요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어요!

 

화이트크런치는 자세히보면 과자같이 생긴것들이 와르르르 올라가 있죠

기대했던 것과는 조금 달랐지만 치느님이 괜히 치느님일까요 어떻게 해먹어도 다 맛있는! 치느님이죠

오늘 다들 퇴근 후 치킨에 맥주한잔 어떠세요?^^

 

즐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