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천안 두정동 수제버거 맛집 세븐데이즈버거 방문후기 & 주차공간!

by 명쨩 2020. 4. 7.

안녕하세요 : ) 명쨩입니다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수제버거집에 다녀왔어요!

 

룰루랄라 얼른 가십시다

네비에 주소 찍고 갔는데 네비가 이상한 건지! 주소가 잘못된 건지!

무슨.. 아파트 단지 안쪽으로 안내하더라고요?

다시.. 버거집 찾아 삼만리

검색해보니 두정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다고 해서 그 부근 돌아다녔는데

처음 잘못 안내했던 아파트 단지 뒤쪽으로 있더라고요

 

왜 네비가 그리 알려줬는지 아직도 의문^^;

아무튼 찾아가기 힘들었어요 감으로 때려 맞춰서 찾아가기!

요렇게 위치 있어요 가게 외관은 깔끔하더라고요

밖에서 봤을 때 안에 손님이 없어서 사실 다행이다 싶었어요

얼른 후딱 들어가서 먹고 나옵니다

 

잘 안 보이지만

영업시간은 11:30~21:00시 까지

브레이크 타임 16:00~17:00시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게 안에 네온사인이 화려하죠?

깔끔하게 진열된 음료

눈에 확 띄는 네온사인까지 수제버거집 분위기 뿜 뿜이네요

벽에는 쇠파이프로 인테리어 하셨는데 뭔가 특이하고

귀염귀염 한 미니언즈 미니어처까지 오~ 예뻐요

그리고 코카콜라 휴지케이스까지 예뻐요 ㅎㅎ

 

실내 테이블은 문쪽에 2개, 안쪽에 3개 해서 총 5개 있어요

비교적 깔끔하게 되었어요

매장한 켠에 준비되어있는 셀프바예요

물, 물티슈, 포크, 스트로, 케첩, 머스터드, 핫소스 등등 준비되어있으니

필요하신 분들 사용하시면 되겠어요!

메뉴판 등장

역시 수제버거라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가더라고요

저는 쉬림프 with 스위트 칠리와 퍼펙트 그릴 버거

with set (1/2 프렌치 프라이즈 & 캔음료) 요렇게 세트로 주문했어요

총 가격 25,300원! 수제버거라서 가격이 좀 나가죠?ㅎㅎㅎ

음료는 이렇게 캔음료와 컵에 얼음 담아서 주시네요

그런데 마운틴듀가 맛이 왜 이러죠?

맹물 먹는 것 같았어요 유통기한도 많이 남았고 캔이라 김이 빠질 리 없을 텐데

김도 다 빠지고 맛도 맹맹하고 이상....

 

맛없는 음료는 뒤로하고 드디어 수제버거 나왔어요

때깔 좋죠? 야채들이 딱 눈으로 봐도 신선해 보였어요

역시 수제버거는 이렇게 신선하고 아삭아삭한 채소들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쉬림프 wiht 스위트 칠리

통통한 새우들도 있어요

아쉬워요 양파 매운맛이 하나도 안 빠졌더라고요 ㅠㅠ

먹는 내내 양파맛만 났어요 양파 때문에 새우맛도 안 나고

양파 때문에 버거를 먹는 건지, 양파를 먹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야채들이 신선해서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좋고, 패티만 따로 먹었을 때도 나쁘지 않았는데

버거란 한입에 먹어야 제맛 아닙니까? 그런데, 한입 깨물면 입안 가득 양파양파양파ㅎㅎㅎㅎ

 

남자친구가 주문한 퍼펙트 그릴 버거

기본적인 채소와 토마토 양파 동일하게 들어가고

오이피클과, 베이컨이 다르게 들어가더라고요

맛있으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중간에 들어간 피클이 버거의 느끼함도 달래주고 맛있었어요

세트로 주문한 프렌치 프라이즈 감자튀김!

역시 감튀는 맛이 없을 수 없죠 감튀 맛집 ㅎㅎㅎ

 

주차는 가게 옆 건물 안쪽에 주차할 수 있어요

바리케이트로 막혀 있는데 가게 안에 전화해서 열어달라고 하면 열어주더라고요

불편한 건.. 출차할 때도 전화해서 열어달라고 하셔야 돼요

출차할 때는 자동으로 열릴 줄 알았는데 안 열리더라고요^^;

차단기 옆에 전화번호가 붙어 있어요

 

작아서 잘 안보이니깐 제가 전화번호 가져왔어요 바리케이트 오픈 시 참고하세요!

 

전반적으로 양파만 아니었다면 다 좋았고 다 맛있었던 세븐데이즈 수제버거

다음에 또 방문해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