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 맛집 갬성터지는 단구동(롯데시네마) 이자카야 술집 젠다이닝 (ZEN DINING)

by 명쨩 2020. 4. 3.

원주 갬성 맛집 단구동 롯데시네마 이자카야

젠다이닝 (ZEN DINING)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

이제 완연한 봄이 된 것 같아요 너무너무 날이 좋더라고요

 

단구동 롯데씨네마 근처에 예쁜 술집이 생겼다기에

전부터 가고싶었지만 자꾸 타이밍이 맞지 않아 못 갔던..

젠다이닝을 드디어 다녀왔어요

 

기대 기대 뿜뿜

 

분위기 깡패 롯데시네마에 이런 술집이 없었는데

입구부터 갬성터지는 이자카야네요

 

 

 

부엉이는 지혜와 재물운을 가져다준다죠?

아주 큰 부엉이가 입구에서 반겨주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 까지!b

마지막 오더는 12시 30분에 마감이네요

 

매주 일요일은 직장인을 위해 쉬어가는 사장님의 배려 :-)

 

 

 

그냥 일렬로 나열되어 있는 테이블이지만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요

 

 

 

테이블에 앉아서 입구 쪽을 바라보았을 때의 시선

 

 

 

젠다이닝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조명들도 있네요

 

 

들어가면 벽 쪽에 이렇게 베스트 메뉴들도 붙어 있으니 안주시키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재밌게 생겼죠? 잠금장치를 철커덕 열면 책처럼 펼칠 수 있어요ㅎㅎ

 

 

 

저녁 시간에 식사 메뉴로도 이렇게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식사메뉴를 주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니 좋네요!

다음에 한번 더 들려봐야겠어요

그런데 분위기 상으론 식사보단 역시 술이죠!

 

 

메뉴판 구성이에요 메뉴도 은근히 많아요

베스트 메뉴도 있죠 저는 주변 지인들이 추천 해준

수제 새우 가라아게와, 해물 짬뽕탕을 주문했어요

 

 

 

테이블 위에 기본 세팅되어있는 수저세트와 티슈

날아가지 않게 귀엽게도 자갈이 눌러주고 있네요 ㅎㅎㅎ

 

 

기본 안주가 나왔어요

신김치 볶음과 미니 프레첼 고추냉이 맛!

사실 어린이 입맛이라 고추냉이 싫어요 ㅎㅎㅎㅎ 그래도 요것은 짭조름하고 많이 맵지 않으니까 맛있어요

 

 

 

먼저 나온 참이슬

 

 

 

술 쪼다인 나를 위한 스프라이트!

다음날 출장이라. 술은 자제하고 사이다로 마음을 달래 봅니다

 

 

 

수제 새우 가라아게 등장! 비주얼이 남다르게 예쁘네요

비주얼만큼이나 맛있을지!! 잔뜩 기대했어요

 

 

요렇게 타르타르소스도 함께 나와요

위에 뿌린 빨간 가루는 몬지 모르겠어요 고춧가루였나.. 자세히 보지 않아서 기억 안 나네요

매콤하진 않았던 것 같은데

 

 

 

소스에 폭 찍어 한입

맛은 있는데 좀 짜더라고요 튀김옷도 간이 되어있고 새우도 간이 되어있고

거기다 타르타르소스 까지 찍어먹으니 맛있게 짜다?

기대한 만큼은 아니지만 새우도 통통하고 괜찮았어요

 

 

같이 나온 샐러드랑 곁들여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두 번째 이어 나온 해물짬뽕탕

왕새우 두 마리가 딱 자리 잡고 있네요

짬뽕탕도 사실 좀 짰어요

전반적으로 맛있는데 조금.. 짜다 ㅎㅎ 자극적인 거 좋아하는 저의 일행은 아주 만족해하더라고요!

맛있어요 :-)

 

 

 

바글바글 팔팔 끓여서 먹으니 더 짜 졌지만 그래도 맛있음 ^^;

 

젠다이닝 생각만큼은 아니었으나 그래도 맛있다! 분위기 맛집!

갬성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