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 맛집 천매사거리 돈까스 카레 덮밥 맛집 에루화 배달 후기

by 명쨩 2020. 4. 4.

원주 천매사거리 초록공원 맞은편

카레 덮밥 맛집 에루화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 ) 명짱입니다.

천매사거리 초록공원을 지나가는데 못 보던 집이 새로 생겼더라고요

 

뭐가 새로 생긴 건지 매우 궁금했었는데

알고 봤더니 카레덮밥 집이었어요

밖에서 지나가면서 봤는데 나름 분위기도 괜찮고 식사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배달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주문한 메뉴는 돈까스 카레와 닭 순살 튀김

카레는 역시 살짝 매콤해야 또 맛있잖아요~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욤ㅎㅎ 

 

호호 요즘.. 푹 빠져있는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보면서 먹어야지 룰루랄라 

 

오 양이 은근히 많더라고요

김치와, 단무지도 있고 닭튀김을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주셨어요

소스는.. 사실 제 스타일은 아니였~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소스에 유자 들어간 건 별로 안 좋아하는데

딱 유자 맛이더라고요 그래서 닭튀김도 그냥 카레에 찍어먹었어요

 

매운맛을 주문해서 일까요 아님 조명 탓일까요

그것도 아니면 그릇 색의 효과인가요? 약간 붉게 보이죠?

 

제주돼지 생등심 돈까스와 사이드로 주문한 닭튀김은

요렇게 따로 담아 주셔요

바삭바삭함을 잃지 말아라!

 

딱 봐도 돈까스 고기가 엄청 두툼하죠?

 

김치와 단무지도 부족하지 않게 주셔서 좋았어요

 

오.. 꿀맛 ㅠㅠ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아쉬웠던 건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요 매운맛을 주문한 게 맞나? 싶을 정도로

맵지 않아서 당황했지만. 카레는 맛있었어요

 

도톰한 돈까스도 한입

카레에 찍어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냄새도 안 나요 꿀맛!

 

윤기 좔좔 카레밥과 돈까스도 같이 한입 가득 넣으니 진짜 맛있네요

사진 보면서 또 먹고 싶어 졌어..😅

 

 

기묘한 이야기 너무 재밌고, 카레 너무 맛있고

정신없어서 닭튀김은 사진 안 찍은지도 모르고 다 먹어버렸쓰~

 

에루화 내 마음속에 픽스~

맛있으니 다음번엔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무실동에 있다가 단구동으로 이사 왔나 봐요

단구동 주소는 

강원 원주시 천매봉길 46-2로 검색하니 조회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