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 맛집 단구동 천매사거리 69삼겹살 냉동삼겹살에 진로토닉 꿀맛!

by 명쨩 2020. 3. 18.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
퇴근길에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근처에 있는 냉동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업로드 하다 보니 삼겹살집은 냉동 삼겹살밖에 없네요^^;
냉삼 좋아요~! ㅎㅎㅎ
 
요즘 그런데 냉동 삼겹살도 1인분에 12,000원 이상 하더라고요
그런데 1인분에 6900원인!! 정말 착한가격의 냉동 삼겹살집이 생겨서
전부터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단구동 천매사거리 69삼겹살!!

 
간판도 겁나 크게 있어서 한 번에 눈에 들어올 거예요

"대세는 냉삼이다" 정말 공감 가는 글귀네요
들어가 봅니다

문 열려 있는 시간~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영업합니다!
냉삼에 술 한잔 하기 좋은 시간!

실내는 널찍하게 네모난 테이블이 줄지어 있어요
코로나19의 영향이 정말 큰가 봐요
저녁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다른 손님들이 나간 이후에 사진을 찍은 거라
사진엔 저희밖에 없는 것 같지만, 여럿 테이블이 있긴 했어요 ㅎㅎ
 

쎌-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처음 주문할 때 테이블 세팅은 기본으로 해주시고
추가 반찬과 물은 셀프로 이용해주시면 돼요
이 집은 정말 김치 맛집!
삼겹살에 김치 빼놓을 수 없잖아요?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주방도 오픈형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현수막에.. 글귀가 참 재밌어요 ㅋㅋ
대가 없는 소고기는 없다 순수한 마음은 삼겹살까지^^
정말인가요?ㅋㅋㅋㅋ
 

 

69삼겹살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착한 가격이죠?
왜 69삼겹살인지 메뉴판을 보면 한 번에 이해가 되죠
술 한잔 하러 오기 좋은 이유 한 가지 추가!
메뉴판에 보이시나요?
 
홍합탕 무한리필! 5,000원!!!
술 마실 때 국물, 찌개 있어야죠ㅎ (사실 저 술 안 마셔요)
술 쪼다이지만 언니들한테 배운 거예요 "술 마실 땐 국물 있어야 해~"
 
본론으로 다시 돌아가서 냉삼 먹으러 왔으니 냉삼 주문해야죠^^
 
둘이서 4인분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3인분만 하라고 하셔서..
말 잘 듣는 저희는 3인분 주문했어요 부족하면 더 시켜 먹기!
 

기본찬들과 냉삼입니다
 깔끔하죠? 군더더기 없이 딱 맛있는 것들만 있어요
넘조앙 😊
 
그리고 또 빼놓을 수 없는 게 있죠

술 잘 못해서 평소에도 맥주 한잔 정도만 마시는데
같이 다녀온 언니의 추천으로 진로토닉을 이렇게 먹어보네요
어떻게 만드는지 몰랐는데
사장님이 알려주셨어요 ㅎㅎㅎㅎㅎ
말하지 않아도 필요한 걸 가져다주시더라고요ㅋㅋㅋ
우리의 마음을 어찌 아시고.. 감사합니다❤
 

제조법은 진로 1병, (진로믹서) 토닉워터 1캔, 깔라만씨 적당량
깔라만씨 저거 몇 미리 인지 모르겠는데
저렇게 한팩 그대로 다 넣으면 된데요

 

짜잔. 완성
얼음까지 사장님이 챙겨주심^^
알고 봤더니 토닉워터 캔은 진로토닉을 위해 태어난 아이더라고요
"진로믹서"라고 캔에 쓰여있는 거 보이시죠? 한 캔 이에 한병 끝! 깔끔하게
어려워하지 않아도 돼요
 

이제 본격적으로 냉삼 구워 먹어 봅니다

삼겹살에 구운 김치도 한 점 같이 먹고
또 생각나네요 정말
 

쌈도 하나 크게 싸서 입안 가득 넣어 봅니다
정말 꿀맛이에요

크~ 이때 삼겹살에 술 한잔 해줘야죠
술 잘 못 마시지만 색이 일단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얼음 동동 띄워서 한 모금 마셔보니 오?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보드카 같은데 정말 약한 보드카 느낌이랄까요?
목 넘김이 좋아요 ㅎㅎㅎ 맛있었어요
 
배불렁 결국 1인분 더 추가해서 4인분 먹었어요
 

마지막 비빔국수까지ㅎㅎㅎ
옆 테이블에서 비빔면 주문하길래 엇! 우리도?
해서 주문했어요 제가 생각했던 비빔면은 아니고 비빔국수더라고요
실망하지 말아요 정말 맛있으니깐ㅋㅋ
 
주방에 계신 사장님이 손이 정말 크신가 봐요
4천 원의 비빔면인데 대접 크게 한 그릇으로 양이 진짜 많아요
야채도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 진짜 맛있어요
 

아낌없이 넣어주신 야채와 소면 크게 한입 또 입에 넣어 봅니다
 
사실 된장찌개에 밥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이제 못 먹겠더라고요..  아쉬웡..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그때는 된찌를 먹으리라!
먹쨩 명쨩의 저녁식사 끝!
 
좋아요❤ 구독❤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