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원주 맛집 단구동 단관택지 행복한우동가게

by 명쨩 2020. 3. 17.

안녕하세요 : )

회사 근처에 있는 행복한 우동가게에 우동먹으러 다녀왔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4시까지 밥집 겸 술집?

점심에 우동이나, 김밥, 오징어덮밥 등 식사 한 끼 하기 좋은 것 같아요

밤에는 또 분위기 있는 술집으로 변하는 곳

메뉴는 식사류도 있고 안주류도 있고 다양해요

 

분위기는 옛날 갬성ㅎㅎ

학교 다닐 때 저 나무의자에 앉다가 스타킹 여럿 해 먹었다는.. 추억 솔솔

벽에는 누구나 쓸 수 있는 명언? 들이 잔뜩 붙어있어요

책장에 A4용지와 펜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멋진 글귀 작성해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읽어보니 재밌는 글이 많더라고요^^

 

본격적인 메뉴 주문에 들어갑니다

예전에 왔을 땐 A4용지를 코팅한 ㅎㅎ 메뉴판이 있었는데

다시 가보니 전자 메뉴판이 생겼더라고요

메뉴 주문도 기계로 척척

원하는 거 선택 선택 선택(여러 가지) 눌러 눌러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테이블 세팅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물은 셀프예요

흔들린.. 사진이지만 냉장고 옆에 반찬들이 있으니

드실 만큼만 적당히 담아서 드시면 되어요

행복한 우동가게의 메인 메뉴인 각기우동이예요

우동면 너무 두꺼운 거 사실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굵지 않아서

괜찮았어요ㅎㅎ 맛있는 우동 국물도 깔끔하네요

기본 각기우동에서 매운 양념장 + 고추가 추가된 고추우동이예요

매콤해요 많이 맵진 않아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짜 말 그대로 고추 넣은 우동!

낙지덮밥ㅎㅎ 매콤하니 맛있어요

낙지에 숯불향이 사알짝 나요 철판에 올려져 나오다 보니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오징어덮밥이에요

덮밥류들은 일단 기본양념들이 다 같은 양념인 것 같아요

낙지덮밥이랑.. 비슷 하지만 숯불향은 없어요

그런데 먹을수록 양념이 똑같..ㅎㅎㅎㅎㅎ

그래도 기본양념이 맛있으니 낙지덮밥과 오징어덮밥 둘 다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국수ㅎㅎㅎ 양이 진짜 많아요

1인분이 맞나.. 싶었던 양이였어요

매콤 새콤한 양념에 맛있게 비벼서 한입 먹으면 꿀맛!

하나하나씩 나열하다 보니 진짜 많이 먹었네요 ㅎㅎㅎ

사진의 각도가 매우 안 좋네요

라면양이 엄청 작아 보이는데 라면 1개 끓인 양이라 적지 않아요

라면에 김밥도 꿀맛

김밥에는 어묵이 들어있어요

어묵 들어있는 김밥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워낙 어묵을 좋아하다 보니

정말 꿀맛탱으로 잘 먹었어요ㅎㅎㅎㅎ 한 줄 뚝딱

밥 먹으며.. 잠시 숨도 돌릴 겸 창밖도 한번 내다보고ㅎㅎㅎㅎ

(한우도 먹고 싶네요)

꿀맛탱 한상차림이에요~

회사 근처라 간단하게 점심 먹고 들어가기 딱 좋네요^^

친구 생일이라 작은 케이크 하나 두고 점심에 밥 먹고 갔어요

생일날엔 오래오래 살라고 긴~ 면을 먹어야 하니까요

 

저는 점심메뉴로 실컷 먹고 왔지만

밤에 가면 술집으로도 분위기 갑 일듯!

갬성 술집ㅎㅎㅎ 다음엔 안주류 먹으러 또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