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천안 데이트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 자동차데이트

by 명쨩 2020. 3. 15.

안녕하세요 : )

명쨩이예용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고

점점 집순이가 되어가는 중이에요ㅠㅠ 요즘엔 낮에 날씨도 좋은데

놀러 나가고 싶은 욕구가 불끈!

하여 오늘은 사람들과 접촉하지 않고ㅠㅠ 우리끼리 자동차 데이트를 하기로 했어요

 

얼마 전에 구매한 삼성 북 플렉스가 드디어 빛을 바랄 때가!!

어디로 가야 하나 너무너무 고민을 많이 했어요

남자 친구가 천안에 있어서 자주 오긴 하지만 지역을 꿰고 있는 건 아니기 때문에

어디가 인적 드문 곳인지, 어디에 사람이 없는지,

어디가 주차하기도 좋은지 잘 몰라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이미 SNS에 올라와 있는 곳들은 유명한 곳이다 보니

인터넷으로 인적 드문 곳을 찾기란 힘든 것.. 이였어요

그러다가 문뜩 생각난 곳이 작년 봄에 벚꽃축제했던 은석초등학교 근처였어요

위례 벚꽃축제장으로 더 유명하죠

작년에 처음가보고 와 정말 드라이브하기 딱 좋은 곳이다 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길게 뻗은 도로와 양옆의 벚꽃나무들이 정말 장관이었었죠

아무튼! 아직 꽃 필시 기도 아니고 벚꽃축제 아니면

사람들도 많이 오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고 출발!

 

역시, 우리의 생각은 틀리지 않았어요

정말 사람 없더라고요

작년에 주차장으로 이용했던 공터에 차를 세우고 오래간만에 야외 데이트 시작!

 

 

생각보다 추워서 얼른얼른 준비하느라

준비과정 사진 찍기는 생략ㅠㅠㅎㅎㅎ

과자랑, 김밥 등등 먹을 것도 준비해 가고

트렁크 열고 뒷자리 정리해서 돗자리 폈어요

아주 좋은 피크닉 자리!

 

룰루랄라 우리뿐이니 잠시 마스크는 벗어두고

피크닉을 즐겨봅시다

넷플릭스로 영화 보려고요!

 

 

짜잔 ~ 뭘 볼까낭

고민고민ㅎㅎㅎ 난 빨리 김밥 먹고 싶다아

빨리 골라라 아무꺼나 보쟝!

그냥 밖에 나와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 )

 

 

 

드디어 영화 뭐 볼지 선택했어

우리 기염둥이 남치니의 선택은 블랙스완~

김밥 김밥 얼른

사실 지난주에 장염 걸려서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죽만 먹고

아침도 죽만 아무것도 못 먹어서

너무 배가 고파있던 상태였어요

이제 장도 괜찮아졌고, 밖에 나와서 기분도 좋고 얼른 김밥! 

나와서 먹을까 더 좋네요 ㅎㅎㅎ

 

 

이제 본격적인 영화감상

북 플렉스 좋구나

아웃도어 모드 해놓으니 밖에서도 환하게 너무너무 잘 보이는구나

자주 애용해주겠어요!

 

햇살은 좋은데 바람이 좀 차서 추웠어요

트렁크 문 닫고 담요 덮고 내 집처럼 ㅎㅎ

이럴 거면 뭐하러 밖에 나왔냐 집에서 편하게 영화 보지!라고 하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저는 후회 없이 너무 즐겁게 놀다 왔답니당

집에만 있기 답답하신 분들 

이렇게라도 잠시 바람 쐬고 오면 기분전환도 되고 너무 좋으니 강추해요!!

 

 

 

너무 이상하게 나왔지만 기분 좋으니까 올려본당ㅎㅎ

남치니 얼굴 올려도 되냐고 물었따가 혼낫^^;

우리는 이르케 잘 놀아요

풀밭이라 벌레가 좀 있어요

꼭 트렁크 문 닫고 노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안녕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