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쨩의 Life's🎀

일상로그 :: 오늘은 어른이날

by 명쨩 2021. 5. 5.

언녕하세요 명쨩입니다:-)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날이에요
저도 어린이였을 때가 좋았는데
언제 이렇게 나이를 먹은거죠 😂
어린이날에 선물받고 좋아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이제는 선물 사줘야할 나이

그래도 으른이들은 출근하지 않아도 되는 날 :-)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날이 되어서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저는 어른이날 답게 11시 까지 늦잠자고
밖으로 나왔어요
남자친구가 운동간다길래 헬스장 가는 길에
근처 떨궈달라며ㅎㅎ

날씨가 정말 짱짱 좋더라고요
조금 걸어다녔더니 금세 더워졌어요
평일 휴일에 날씨도 좋다보니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후다닥 볼일만 보고 들어가야겠다.

혼자 돌아다니면서 필요하지 않은 것도 마구 사..
필요한거 분명 생각하고 갔는데
구경하다보니 하나 씩 더 사게 되더라고요

라네즈 아쿠아 수면팩은 정말 저와 떼놓을 수 없는
저의 인생템이예요
지금 몇년 째 사용하고 있는데 넘조아요
계절 상관없이 자기전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촉촉한 피부를 만날 수 있어요
마침 사용하던게 딱 떨어져서 바로 구매 했어요

 

2021.05.20 - [리뷰] - 꿀잠 자면서 피부관리하기!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내돈내산)

 

그리고 오늘 오렌즈 행사 하더라고요!
1+2 이벤트 중이라 1팩 구매 시 2팩을 더 받을 수 있어요
역시 어른이날🎵🎶
저는 양쪽 시력이 다르기 때문에
1+2를 그대로 가져올 순 없었고
양쪽 시력을 맞춰서 가져가거나 아니면
2팩 구매해서 4팩을 더 가져가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차피 짧게 쓰고 버리는데
그냥 2팩+4팩으로 샀어요!
2팩 40,000원 결제하고 총 6팩을 받았죠 :-)

마지막. 교보문고에 들렀어요
오늘 아침에 한 이웃님 블로그에 들어갔다가
책 소개를 받았는데 너무 읽고싶어져서
바로 사러갔어요ㅎㅎㅎㅎ

한참 찾아도 안보여서 도서검색 했더니
재고 1권이더라고요
마지막 1권을 제가 가져갑니다.

인싸는 피곤하고 아싸는 외로우니
인싸도 아싸도 아닌걸 그럴싸! 라고
스스로에게 멋진 이름을 붙여주신 안또이 작가님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적당량의 행복 찾기 저도 찾아봅니다.

후기는 다 읽어보고 포스팅 한번 남길께요

적당히 기분좋은 쇼핑을 끝내고
금방 들어가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남자친구 운동 끝날 시간이 다됬더라고요

- 근처에 있을터이니 나를 또 데려가거라.
톡 남겨놓고 기다리는 중

배고파졌어요.
집에가서 밥먹고 남은 어른이 날을 즐길랍니다.
행복한 어린이날, 어른이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