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쨩의 Life's🎀

일상로그 :: 4월 넷째 주 일상

by 명쨩 2021. 4. 26.

안녕하세요 명쨩입니다 :-)
아침저녁으론 쌀쌀하고 낮엔 덥고
일교차가 큰 일주일을 보냈네요

출근길.
차가 많아요 전쟁 같은~
출근지옥
요즘 회사에 가는 거 저만 싫은가요?
사실 요즘 아니고 매일 365일
매일 every Day!
그냥 일만 힘들면 힘들지만 어떻게든 하긴 하는데
사람이 너무 힘드네요
작년에 새로 발령받아 온 상사분이 너무너무 힘들게 해요
작년 1년 어찌어찌하다 보니 버텼는데
올해는 정말 더 한 것 같아서 못 버티겠어요

과한 업무량과, 스트레스로 결국 병이 나더라고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죠
결국 제가 두 발, 두 손 다 들고
4년 만에 부서이동 신청했어요
그동안에도 힘든 일 많았고 다른 부서 다 퇴근할 때
우리 부서만 야근해도 동료들이랑 사이도 좋고
다들 으쌰 으쌰 하며 힘이 되어 주던 좋은 사람들이었는데
사람이 일에 치이고 지치면 어쩔 수 없나 봐요
저 또한 그러하네요

주절주절
심란한 마음을 살포시 표현하고 싶었으나
너무 주절😢

평일엔 열심히 식단관리도 하면서
다이어트하고 있어요
얼마 전에 포스팅했던
닭가슴살 오트밀 죽 만들기! 정말 쉽고 간단해요
의외로 맛도 좋아서 깜짝 놀랐던
나의 손맛 :D

간단한 닭가슴살 오트밀 죽 만들기는 ↓↓

다이어트 레시피 오트밀 닭가슴살 죽 만들기 (tistory.com)

 

회사에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커피에 눈뜬 지 얼마 안 됐어요
연하게 한잔 꼬숩니~~

친구가 김치 준다 해서 갔다가
같이 얻어온 실파와 표고버섯
이 친구들로 무엇을 해 먹을까
표고버섯 엄청 큰데 볶아먹고 찌개 끓여 먹으려고
손질해두었어요
1인 가구라 한 번에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주부인 친구 옆에 있으니 좋네요 소소하게

퇴근 후 저녁
현미 150g
닭가슴살 100g + 알타리김치 쪼끔(?)
굉~장히 맛없어 보이지만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닭가슴살은 김치랑 먹어야 맛있어요

밥이 안 당기는 날 or 점심에 탄수화물 많이 먹은 날엔
닭가슴살 샐러드로 대체하여 저녁 먹었어요
드레싱은 코스트코 발사믹 글레이즈입니다
쪼금만 뿌려야 하는데 욕심..

지난주에 이어 결혼식이 또 있어서 다녀왔어요
30대가 되니까 결혼식이 엄청 많네요..
대학교 선배 결혼식이었는데
두 분을 처음 만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년이 되었어요
학교 다닐 때 서로 그렇게 아니라고 하더니
결국 이렇게 되었네요 난 다 알고있었어요!!ㅎㅎ
축하해요 너무너무 이쁘고 멋져요!

결혼식 끝나고 오랜만에 만난 동기와
밥 먹으러 왔는데 뭐가 그리 급했는지
포스팅해야지~ 메뉴판 찍었으나
음식은 하나도 안 찍었지 모예요..!!
바보 멍청이 음식에 눈이 멀었어요..ㅠ
원주 맛집인데
옛 고려정에 방문하여 곤드레돌솥밥 먹었어요
반찬도 하나하나 정성 가득 너무 맛있어요

밥 먹고 볼링도 쳤죠
제 친구 이렇게 보니 너무 귀엽네요
볼링 쫄보들의 반란!!
그냥 툭 내려놓는데 왜 핀이 다 쓰러지는 거죠? 참..

볼링치고 당 떨어진 평균 나이 32세 4명
커피와 케이크 한판을 주문하고
앉은자리에서 다먹었.. 🙃
평일에 또 열심히 식단관리하면 되겠죠?
근데 잊을 수 없는 케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생크림이 정말 너무너무 부드럽고 과하게 달지도
안달지도 않은 진짜 딱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
계속 생각나네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편의점에 들려 맥주 한 캔
처음 먹어보는.. 맛없어요
앞으로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거 먹을래요

다음날엔 정말 숙면을 취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열고 환기시키면서
다시 누워서 창문 너머로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면서 낮잠 자고
배가 고프면 밥 먹고 또 자고
또 오해영이라는 드라마 너무너무 좋아했는데
마침 티브이에서 재방송으로 몰아보기 나오길래
또 한 번 정주행

입이 심심해서 또 나가서
아이스크림 사먹.. 주말엔 치팅
찰떡 아이스가 이렇게 종류별로 많은지 몰랐네요
신기해서 다 찍어봤어요
그중 에서 맛이 가장 상상이 안 되는?
치츠떡볶이맛으로 도전
조만간 포스팅할게요😊

 

↓↓ 아이스크림 할인점 방문기!!

2021.04.28 - [맛집] - 원주 단구동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이스께끼

 

 

아이스크림 먹고 저녁엔 멕시카나 치킨
멕시카나에서 항상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먹는데
모두의 마요 리뷰가 엄청 좋길래 궁금해서 도전해봤어요
음~~ 좋아요
모두의 마요도 곧 포스팅으로 만나요😊
먹기 바빴던 주말 순삭

명쨩은 또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요 :D